고급 키보드를 위한 고급 키보드 루프 구입!

2022. 12. 28. 17:20신럭키 프로젝트/방구석 프로젝트

지난번에 30만원 이상 고가의 키보드를 구입하면서.... 추가 구입한 키보드 루프

 

키보드 루프라고 하면 키보드에 먼지 쌓이지 말라고, 사용 안할때 키보드 위에 거치하는 도구입니다.

키보드 업체에 따라 기본으로 제공이 되는 곳도 있고... 제공을 안해주는 곳도 있죠.

 

제가 이번에 산건 Razer Deathstalker V2 Pro라고,

30만원대 제품인데도 불구하고...키보드 루프를 안주다니 엄청 실망 ㅋㅋ.

* 팜레스트 없는건 구조상 이해가는데...

 

키보드 루프는 키보드 덮개, 키보드 가드 등등이지만 용어는 주로 루프라고 쓰더라구요.

 

아무튼 그래서 제가 구매한 제품 사이즈 크기에 맞는 키보드 루프를 특별 제작하였습니다.

거기다가 Razer 마크를 프린팅까지 ㅎ.

 

제가 구입한곳은 아래 링크이니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hsplan/products/4683214156

 

HSPLAN : hsplan

아크릴 키보드 루프 덮개 커버 주문 제작

smartstore.naver.com

 

혹시 사용하는 모델이 있다면, Q&A에 문의하면 사이즈 알려주기도 합니다.

좀더 특화되어 맞추려면 직접 자로 크기 잰 후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제가 구매한건 스모그 모델로, Razer Deathstalker V2 Pro TKL 요녀석 사이즈는 350x132x13mm이 딱입니다.

요 제품은 상단과 하단 쪽에 공간이 좀 있어서, 세로를 0.5cm 정도 줄이는 걸 추천

* 전 빨간색 처리한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딱 좋긴한데 세로 조금만 줄이면 거치하기 더 편할 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21,900원인데, (주문제작이라 가격대가 다른 모델에 비해 좀 있음...)

별도로 제품에 프린팅하려면 추가금을 내야합니다.

다른분들 후기도 보고 저도 하고 보니 대략 만원~2만원 사이 인듯 싶네요.

* 프린팅 작업에 따라 좀 다른 듯

 

저는 가운데 로고랑, 오른쪽 아래 레터링을 박았네요.

(걍 오른쪽 아래 레터링만 박을까 살짝 후회중입니다 ㅋ)

 

3만원 넘는 가격인데, 꽤 만족하는 편.

집에 창문닫고 살아도 먼지는 수북히 쌓이는지라;;; 나름 필수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오오! 기다리던 키보드 루프가 도착~!
착한 뾱뾱이 감사합니다.
요거 떼버리면.... 반품안된다니 참고... 진정하고 사이즈 맞는지 먼저 확인합시다 ㅋ
올려보니 사이즈 만족!!
원래 요렇게 하얀색 마우스랑 깔맞춤하려고 하얀색으로 프린팅 했는데.... 지금은 마우스 검은색으로 바꿈 ㅋㅋ
대략 방에는 요렇게 배치! 깔맞춤.... 좋네요 후후.
지금은 요렇게 컴퓨터할때 거치하고 키보드 마우스 사용중.
현재 재 책상입니다. ㅋㅋ 만족만족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