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PC 게이밍 사운드바 레비아탄 V2 X (Leviathan V2 X)

2022. 12. 25. 15:30신럭키 프로젝트/방구석 프로젝트

요녀석도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저에게 사주는 선물!

몇달전에 출시한 신상인 Razer사의 PC 게이밍 사운드바 레비아탄 V2 X(Leviathan V2 X) 입니다.

 

레비아탄 V2모델도 있고, 기존 모델도 있지만 요녀석은 X라는 마크를 단 소형 사운드바!

역시 Razer 답게 RGB 뽕을 내세운 제품입니다 ㅎㅎ.

 

기존에 있던 하얀색 커브드 브리츠 사운드바(BZ-SP600X)를 처분하고, 새로 들어온 녀석입니다.

딱히 없어도 그만이지만,

신제품이기도 하고 책상을 Razer 제품으로 통일하고 싶은 욕심에 구매해봤습니다!

 

지난번에 Razer사의 신제품 키보드인 데스스토커 V2 Pro 를 구매한 이후 또 신제품 구매 ㅋ.

처음에는 몰랐는데,

나중에 설정바꿔가면서 놀다보니까!!

최근 이번년도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Razer  제품 설정에서 RGB 효과 갯수가 엄청 늘었더라구요.

* 심지어 그중에서 제가 원했던 화면 색상 추출 기능이 있더라구요!!

  (한글로 주변인식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후에 키보드에 사운드바에 신형 마우스(바실리스크 V3 Pro)까지 구매해 버렸지만 말이죠 후후.

 

사실 사운드로써는 특별함이나 큰 점수를 줄 정도는 아닙니다...

하지만 Razer의 감수성이 20%

블루투스와 USB-C지원이 30% (USB-C 하나로 로 전원과 사운드 모두 공급하니 겁나 깔끔하더라구요. 컬쳐쇼크!!)

제품 하단 RGB 뿅이 50%

ㅋㅋ

 

하단 RGB영역은 14가지 조명영역으로 그라디언트처럼 연속되고 다양한 색상 표현이 가능합니다!

확인해보니 총 8개의 RGB Chroma 조명모드가 있는데, 

이거 가지고 놀다보면 한두시간 후딱 가더라구요 ㅋ.

* 이거 조명모드 바꾸면서 돌다보면 시간 훅훅 가버리는데, 비싼 제품 가격이 아쉽지 않음 ㅋ

 

조만간 동영상으로 한번 정리해볼 예정입니다~

 

현재 국내 정발가격 169,000원. (razer에서 점점 가격 올리는중. 환율도 떨어졌는데 여전히 더 비싸짐;;)

제가 할인받아 구매한게 15만원대 초반.

11마존 직구 13만원대 초반

* 이때만해도 나온지 얼마 안되서 할인이 안들어간 모델인데, 아마 내년에는 빅스마일데이등 할때 더 할인 될듯?!

 

참고로 RGB 광량에 대해 약하다는 평이 꽤 보이는데,

하단에 반사할 대상이 있다면 꽤 괜찮습니다. 저는 바닥이 일반 합판인데 반사되서 이쁘더라구요. 매우매우 만족하는 중. 더 쎌 필요도 없다고 봅니다 후후.

 

일단 바로 오픈해보겠습니다!

 

요렇게 길쭉한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포장 사진도 정말 이쁘군요 후후. 하단의 RGB 영역이 포인트 ㅋ
13차 오픈!
내부 패키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안에 있는걸 다 꺼내봤어요.
요렇게 본체와 케이블 하나 끝!! 심플해서 좋더라구요~
가지고 있으면 어딘가에 붙이고 싶은 스티커 ㅋㅋ. 키보드 루프에 붙이면 잘 어울림

 

자, 그럼 바로 연결해볼까요~
도끼 ㄱ자형 USB-C
가운데 Razer 마크가 있는데, 불빛이 안들어와서 실망.....
RGB 크로마는 잘 들어 옵니다 ㅎㅎ.
대략 방 셋팅은 요정도로 진행중. 화이트가 점점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ㅋ 마우스도 곧 교체 예정
Razer 제품들간에는 서로 색상 이어지도록 설정 가능!! 지금은 스펙트럼 싸이클링 모드로 사용중 (단색이 천천히 변함)
대략 이런 느낌인데, 마우스 패드가 없으니 뭔가 아쉽.. 조만간 데스크패드도 하나 살 예정 ㅎㅎ
웨이브 모드. 이거 보면 눈뽕 지립니다 ㅎㅎ
키보드랑 스피커만 신제품이라 마우스랑 독은 따로 노네요 ㅋㅋ. 지원하는 모드가 달라서 그렇습니다.

 

블루투스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모드가 변경되는데, 음악에 따라서 RGB가 춤 춥니다 ㅋ. 이것도 중독성 있는 모드

 

주변인식효과라고, 현재 화면에서의 색을 추출하여 실시간으로 변경해 줍니다. 으... 제가 가장 하고 싶었던건데, 신제품들에 해당 모드가 들어갔군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