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삼덕공원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정보

2023. 4. 8. 10:10잡다한 이야기들/자동차 | 운전 | 주차장

최근에 삼덕공원에 들렸다가 공영주차장 요금 공유드립니다~!

안양중앙시장에 갈때도 유용하고, 삼덕공원에 올때도 꽤 유용한 곳이죠.

 

시설도 완공된지 얼마 안된지라 깔끔한편이고, 시장에서 쿠폰으로 할인도 되니 참고!

 

대략적으로 요약드리면

한시간에 1,000원

두시간에 3,400원

세시간에 7,000원 입니다.

 

한시간 이후부터 누적요금이 비싸짐으로 주의!

꽤나 친절하게 3시간 20분 초과시 선결제가 유리하다고 표시되어있네요 ㅎㅎ.

 

왠지 한시간 넘으면 조금 아까워서 적당하게 1시간내로 쇼핑하거나 밥먹고 가기에 괜찮은 주차장 입니다.

 

근처에 안양중앙시장 공영주차장이 있긴한데,

주택가 안쪽에 있어서리 접근하기도 불편하고.... 좀 후짐.

개인적으로는 이곳이 이동네에서는 완벽!

 

여기 삼덕공원이 은근 길고 시설이 괜찮아서 아기 모래놀이나 여름에 물놀이할때 오기에 좋단말이죠~!

그럼 요금표 미리 보시고 안전운전하세요~

 

정산기 먼저 찰칵!
요금 기준은 요렇습니다. 요거대로 계산하시면 됨. (기존 15분 무료니 제외)
요금표를 겁나 친절하게 시간 10분단위로 출력해놓음 ㅎㅎ
할인권 참고!
선납이 싸니 제발 선납하라고 애원하는 정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