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깔끔한 곳 일루일루키즈카페 충훈부점

2023. 5. 20. 09:39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충훈부에 꽤 오래 방문했다가 이곳 일루일루키즈카페 충훈부점에 들렸습니다.

요날만 해도 날이 좀 쌀쌀하고 미세먼지가 심해서리 실내 어디에서 놀까 지도를 뒤져보다가 여기를 발견했네요.

 

일단 꽤 맘에 들었던 점.

무엇보다 아기 장난감들 컨디션이 좋습니다. 건전지도 매일 관리하는지 다 정상작동하고, 시설 자체도 깔끔하더라구요.

규모나 크기 자체는 작은 편이나 동그랗게 구성을 잘 해놓았어요.

가장 맘에 드는건 역시 가격인데,

1시간 8천원 2시간 13,000원에 10분당 1,000원의 요금!

제가 최근에 다녀온 곳중에 1시간으로 끊어주는 곳이 별로 없었는데, 1시간 8천원으로 끊어주니 겁나 편하더라구요.

크기도 적당해서 1시간 정도면 여유롭게 놀 수 있는 곳.

 

보호자는 별도 요금 없고 커피등 음료 주문하면 됩니다~.

대충 1시간 10분정도 놀고 부모2명 같이 입장해서 대략 2만원 초반대 나왔네요.

가격대비 구성 등 매우매우 만족!!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2층에 위치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요렇게 입구가 보이구용!
들어서고나서 마주치는 전경 ㅎ
요건 왼쪽 모습.
여기가 오른쪽 모습. 이게 다긴해요 ㅎㅎ. 가운데는 보호자분들이 커피마시며 기다릴 수 있는 공간!
간식이나 음료 메뉴는 요렇습니다!
이전에 7,000원일때가 좋았겠군요 후후.
평일은 3시부터 저녁 7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
보호자 용으로 주문했던 카페라떼와 말차라떼 ㅎㅎ
입구 오른쪽에 있는 장난감부터 시작!
요런 레일들이 있는데,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자동차 고속도로 ㅎㅎ
이건 닌텐도 비싼 트랙인데 요런 것도 있네요~
유투브에서 많이 본 나무로 된 레일과 기차. 이것도 좋아하더라구요~
안쪽에는 주방놀이, 화장놀이 세트가 ㅋ
저희 아기가 가장 좋아했던 주차타워 모음. 이것저것 종류별로 있어서 장난감 사기전에 미리 만져보기에도 좋습니다. 제품들 컨디션이 좋아서 갬동! (보통 이런거 망가진거 방치한 곳을 많이 봐서리...)
이런저런 블록과 매포머스 ㅎㅎ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요렇게 있구요~ (방방)
미끄럼틀도 있어요. 있을 껀 다 있음.
요런 장난감들도 있어서 이것저것 아이가 만져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