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2023, The Flash) with Naver 시리즈온

2023. 8. 20. 10:10잡다한 이야기들/영화와 연극 예술속으로

극장에서 엄청 보고 싶던 영화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빨리 내려서 보러가지 못했던 작품!

최근에야 네이버 시리즈온 어플을 통해 집에서 볼 수 있었네요 ㅎㅎ.

 

작품명은 더 플래시 2023

 

원래 예전에 네이버멤버십 1년 짜리를 구독하다가 최근에 다시 한달 연장을 했는데요,

네이버MyBox를 이용하느라 웹툰 쿠키랑 같이 주는걸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네이버MyBox는 어떤걸 선택해도 기본으로 옵션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중 시리즈온 을 처음으로 사용해봤습니다

 

원래 기존의 영화들은 KT 멤버십을 이용해서 영화관에서 무료로 보고 있었는데,

한도가 있어서 매 달은 못 보더라구요

 

요 시리즈 온이 그나마 영화관에서 내린 작품들이 빠르게 올라오더군요.

네이버멤버십을 이용하면 한달에 한편 무료 쿠폰이 나와서, 한달에 한번씩은 한편씩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정확히는 2만원짜리 1회성 쿠폰을 줘서 구매 및 소장 가능!)

 

아무튼!

그래서 보고 싶던 더 플래시를 이제서야 볼 수 있었답니다~

 

이번 작품인 더 플래시가 엄청난 호평들 일색이었는데,

결과론적으로 영화는 참패;;;

 

유투버나 영화 전문 평론가, DC/마블 매니아들로부터 평이 너무나 좋아서 엄청 기대했단 말이죠.

하지만.... 영화 상업성으로는 대 실패;;;

 

주연배우인 에즈라 밀러가 논란이 많아서 그런지....

* 나무위키에서 혐의가 인정된 사건만 봐도... DC에서 퇴출당해도 할말 없다;;

DC 리부트 때문에 애정들이 식어서 그런지;;

 

현재 DC에서는 DCEU자체 리부트를 공식 선언하였고,

기존의 DC캐릭터 및 스토리는 모두 패기.

 

마블에서 닥터스트레인지로 부터 멀티버스가 시작된 것 처럼...

DC에서도 플래시로부터 본격적인 멀티버스가 시작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말이 멀티버스지...

사실상 공식적으로 기존 스토리를 폐기하거나 완전 새로운 시리즈를 자유롭게 만들기 위한 하나의 장치 ㅋㅋ

 

개인적으로는 주인공인 에즈라 밀러의 논란만 없다면 꽤나 완벽한 작품이었을 것 같네요.

(사실 배우 외적인 논란과 전체 스토리나 작품성이 무슨 연관가 싶지만서도.. 몰입감이;;;;)

그리고 팬서비스가 충만했던 작품으로 기억에 남네요~

 

이번작품으로 DC도 새로운 유니버스 세계관으로 시작하는데....

제임스 건이 수장으로 새로 시작하기에 기대해 볼만도 ㅎㅎ

(아쿠아맨 제임스 완이 아닙니당 ㅎㅎ)

 

아래 내용에는 약간의 스포가 있을 수도 있으니 안보실 분들은 뒤로가기!

네이버 시리즈온은 스마트 티비에서도 볼 수 있다. 앱으로 구입 후에 티비로 보면 간단~
에즈라 밀러...... 너란 녀석..
영화를 보는 내내 주옥같은... 멋진 장면이 많다... 진짜루!!

 

- 영화 내내 다양한 배트맨을 만나볼 수 있어서 반갑다.

  대신 마블처럼 멀티버스가 겹친건 아니고, 플래시가 현재와 미래를 오갈때마다 배트맨이 바뀐다!!

 

- 이전 작품의 배트맨은 사업을 접어서 그런지;; 장비들이 옛날 것 그대로. 이게 향수를 불어일으키는데... 감동 심쿵 ㅋㅋ

  이런거 하나하나가 팬 서비스라고 본다~

 

- 연출 느낌으로 멋진 장면이 많다!! 진짜 이거 보여줄라고 했나? 라고 싶을정도로 손꼽게 기억나는 장면이 많다 ㅎㅎ.

   개인적으로 위에 짤! (배트맨이 달아래로 투하하는거)이 제일 멋있었다 ㅋ.

 

- 플래시가 과거로 가면서... 뜬금없이 백수신세인 배트맨이.... 멀티버스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준다.

  뭔가 닥터스트레인지가 멀티버스 이야기하는건 그럴싸한데.. 배트맨이 진지하게 이야기하니까 좀 몰입도가;;

 

- 과거로간 플래시에 나오는 슈퍼맨은... 죽었다 ㅠ.ㅜ.. 대신 숏컷의 카라 - 조엘 슈퍼걸의 등장.

  살짝 PC 성향인 슈퍼걸 캐스팅이지만, 전혀 논란없이 매력 뿜뿜하면서 역할을 잘 해내었다.

  아무래도... 당시에 인어공주와 항상 비교되는 대상이었음;;

 

- 최종 빌런은 블랙 플래시이다... 작품에 나오는 조드장군에게는 무한대로 발리는 모습..

  빌런과의 최종전투가 너무나 허망할 정도라 실망;;;

 

- 마지막에 플래시가 어쩔 수 없이 어머니를 보내드리기 위해 마주한 자리에서 너무나 눈물이 나더라 ㅠ.ㅜ

  영화 어바웃타임에서도 아버지 만나러 과거로 갈때 겁나 눈물이 났는데 ㅠ.ㅜ

 

- 마지막 쿠키에서 플래시와 아쿠아맨이 등장. 별 내용 없이 끝나는데...

  이게 앞으로 재편될 DC 유니버스에서 아쿠아맨과 플래시를 계속 나올꺼라 그런건데....

  (갤가돗, 헨리카빌등 다 짤림;;;)

  과연 에즈라 밀러가 플래시역으로 다시 나올지는 의문..

 

- 아... 샤잠 / 블랙아담 / 슈퍼맨 같이 나오는 작품을 겁나 기대했는데.. 이대로 DCEU가 사라지다니;;

  걍 전 작품들 보면서 기대한 세월이 아깝게 느껴지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