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마무리는 냉면과 함께! 봉피양 신월점의 16,000원 평양냉면

2023. 10. 10.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후기는 평양냉면입니다! 

지도를 보다가 신월동에 봉피양이 생긴걸 확인하고 달려갔습니다~

 

예전에 서울 냉면투어를 할때 들렸던 유명한 평양냉면집이죠 ㅎㅎ.

한우도 파는 고기집인데, 냉면으로 더 유명합니다~

 

2012년도에 만천원이면 당시에도 꽤 비싼 가격이었는데, 현재는 만육천원으로 여전히 비싼 가격 ㅋ.

 

대한민국에서 가장 평양냉면이 맛있는 집이라는 그곳, 봉피양 강남점!

지난번의 마포 을밀대에 이번에 이어지는 서울 냉면맛집 탐방기!이곳은 바로 봉피양입니다. ㅎㅎ양재쪽에 사는 친구 녀석의 추천을 받고 간곳이지요.인터넷을 좀 뒤져보니 평양냉면으로 꽤나

shinlucky.tistory.com

봉피양만의 독특한 평양냉면 맛이 있는데,

제가 기억하는 10년전의 맛 그대로더라구요~.

 

여기 평양냉면 맛있다고 어르신들 모시고 간거라 뿌듯하긴했는데, 

평양냉면 매니아가 저밖에 없어서 별 다른 호응은 없었다는 ㅋ.

 

그래도 2023년 여름을 완전히 잘 보낸다는 의미에서 먹은 평양냉면으로,

쏘면서도 나름 만족스러웠던 날이었습니다.

 

완전히 여름 가기전에 을밀대나 한번 찾아가보고 싶은데... 시간이 될지 모르겠네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단층건물에 있습니다. 앞에 주차공간도 있긴한데 협소하긴해요. 적당히 주말 2시정도에 들리면 여유롭더라구요.
메뉴는 요렇습니다~! 냉면뿐만이 아니라 고기값도... 꽤 비싸니 참고 ㅎ
추억의 기사 ㅎㅎ
음 이건 여기서 받은걸라라 강남점에서 복사해온걸까나.... 궁
요건 봉피양 비빔냉면. 의외로 비빔냉면이 맛있었어요~
하지만 전 근본인 평양냉면을 주문 ㅎㅎ
아. 저기 올라간 고춧가루 신경쓰이네 ㅋㅋ. 비빔냉면에 올린 젓가락으로 고기올린건가?! 뭐 별 신경안쓰고 먹음.
만육천원의 비싼 가격인만큼... 양은 엄청 많아요 ㅎㅎ.
양념도 맛있다~!! 먹으면서 빈대떡이나 하나 추가할껄 후회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