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예약한 고기집 강강술래 금천 시흥점! 가족 모임 추천~

2023. 9. 15.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예전부터 가족과 가보려고 한 곳이 있는데, 매번 예약에 실패해서 못가던 곳이 있습니다.

바로 강강술래라고, 이번에 겨우 성공해서 가족과 함께 방문해봤네요.

은근 오래된 브랜드로 저 학생때도 있던 곳.

당시에도 지점이 꽤 있었는데, 이번에는 금천 시흥점에 방문했습니다.

 

여기가 초기에 유명했던게 밤 9시 넘으면 돼지양념갈비가 2+1이었죠.

 

 

밤 9시가넘으면 양념갈비가 2+1 서비스~. 신림역 강강술래!

어느날 저녁, 늦게 친구와 만날일이 있었네요.차로 이동중이었는데, 주차하기도 쉽고 들어가서 이야기도 할 장소가 필요하고 저녁도 먹을장소를 찾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이곳으로 왔습니다.이

shinlucky.tistory.com

 

장사가 잘되서 지점도 늘고, 여기 금천 시흥점도 더 좋은 곳으로 이전했더라구요.

(공사 땜에 그랬던 걸로 기억)

 

지금은 그때의 이벤트와 상관없이 문전성시더라구요 ㅎㅎ

여기 금천 시흥점은 시설도 정말 깔끔하고 주차도 편리한 편이라, 주말에 방문도 좋더라구요.

 

소고기랑 돼지고기 모두 판매하는데,

돼지양념갈비 자주 먹던 곳이라, 양념갈비를 먹었습니다~.

 

1층에서는 대기실이 있는데, 냉동제품도 꽤 다양하게 판매중이더라구요 ㅎㅎ.

주차는 2시간반 무료제공이니 참고!

 

갈비탕 정식은 17,000원인데, 요거 드시는 어르신들도 꽤나 많더라구요.

저희는 무난하게 양념갈비에 냉면!!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1층에 있는 입구 모습. 아기 사진 찍어주기도 꽤 그럴싸 ㅎㅎ
지하 주차장, 넓은건 아닌데 주차하긴 편합니다. 토요일 기준 자리는 꽤 있더라구요.
강강술래 2층과 1층에 사전정산기가 있으니 꼭 미리 사전정산 하세요~ (영수증으로 하면 됩니다!)
1층 대기실 모습 ㅎㅎ. 여기서 대기하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왼쪽에는 밀키트가!!
음?! 꽤 비싸긴한데..... 선물용으로 괜찮을 듯 ㅎㅎ
2층 입구 모습~! 거의다 룸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ㅎㅎ.
10인룸이었는데, 한쪽 한장 찰칵!
기다리면서 메뉴판 찍어봤습니다~
가격 참고하세요~
주말 정식으로 요렇게 팔고도 있습니다. ㅎㅎ
오, 총 10개의 지점이 있네요 ㅎㅎ. 진짜 장사 잘되는 듯~
기본 상차림, 저희 조카는 잡채를 겁나 잘 먹더라구요 ㅎㅎ
양념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메뉴 중 한돈양념구이)
불판에 구워줍시다~!
아이들은 소고기보다 양념돼지갈비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ㅋ.
양파랑 같이 먹으면 꿀맛~!
마늘과 전용양념!
먹고 있는데 뜬금없이 온 서빙로봇 ㅋㅋ. 뭐 시킨거 없는데 잘 못 온듯. 근데 이거 은근 열심히 서빙하고 있더라구요. 처음 서빙로봇 봤는데, 제 상상과는 달리 완전 개판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잘 올때는 잘 옴.
마지막 양념구이! 이건 이따가 냉면이랑 먹어야지 헤헷!
여기에 싸먹는 맛도 있었죠~
아기용은 요렇게 길쭉하게 잘라주면 잘 씹어먹더라구요 ㅎㅎ
물냉면 인기가 많더라구요.
아닛! 양념구이에는 비냉 아닙니까?!! ㅋㅋ
냉면 면발 상태도 꽤 괝찮았지요~
캬, 요즘들어 고기집에 고기보다 냉면들이 더 맛나네 ㅋ
이렇게 비빔냉면에 양념갈비 올려먹으면 꿀맛
마지막은 달달한 차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