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전어구이 & 전어회무침으로 시작! 범계 핫플 삼부자회 활어포차

2023. 10. 1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미 가을 시작은 한참전이지만,

늦게마나 가을이 도래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친구와 함께 횟집에 들렸습니다.

 

삼부자 회 활어포차라는 곳을 첫 방문했는데,

메뉴판을 보다보니 딱 가을에 맞게 전어구이 / 전어회 / 전어무침 이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 뭔가 가을맞이 전어를 먹으러 간게 아니라... 가을 맞이 술먹으러 갔다가 전어를 발견하고 먹었던 ㅎㅎ

 

핫플답게 젊은이들이 많더라구요!!

데리고간 친구녀석이 여길 좋아하는건,

가게 안에 큰 수조들이 있는데, 물량이 잘 빠지고 잘 채워져서 신선한 편이라는 분석.

아무튼 장사가 잘되서 회가 신선한편이라고 하니 믿고 갔습니다~!

 

무한리필바가 있는데, 매운탕 먹을때 라면이 무제한!

개인적으로는 콘샐러드가 무한이라 엄청 먹었네요 ㅋ. (전어굽는데 오래걸려서.... 기다리면서)

 

전어회무침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회무침에 소맥먹고나서 마무리로 해물라면 하나 시키니까 마무리로 끝내주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2층에 위치한 곳!
가게 분위기는 대략 요렇습니다 ㅎㅎ
무한리필존!! 콘샐러드 러브!!
제철메뉴로는 오징어, 대하와 전어를 팔고 있구요~
요런 세꼬시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
다른 메뉴들도 사진 남겨봤습니다 ㅎㅎ
기본 셋팅은 요렇습니다. 쌀쌀해서 미역국 먼저 흡입!
전어 기다리면서 콘샐러드 먹방중 ㅎㅎ (with 소맥)
술은 요렇게 시원한 얾음에 담겨나옵니다!!
요게 전어회무침!
회무침인데, 양념이 기가막히게 맛있었네요. 새콤한맛에 전어향이 잘 어울립니다. (깻잎도 같이 먹어야줘~)
그리고 해물라면 추가! 국물도 땡기고, 라면도 먹고 싶고 ㅎㅎ.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꽤 시간이 흐른뒤 나온 전어구이. 은은하 불에 오래구워야 골고루 잘 익는데, 사람 많은 곳이라 그런지 조금 아쉬웠던.... 빠삭하게 다 익어야 머리째 통으로 씹어먹는데, 가시가 살아 있어서.... 입에 좀 많이 걸립니다 ㅎㅎ. 그래도 나름 잘 발라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