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서울 콘부(KONBU) 재방문! 바질 프로마쥬 혼밥

2023. 12. 8.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더현대서울에 들렸다가 혼밥하고 올때가 있었는데,

뭘 먹을까 둘러보다가 지난번에 방문했던 콘부에 다시 들렸습니다.

 

원래 재방문 잘 안하는 스타일인데,

지난번에 봉골레소유라멘을 먹어보다가 바질 프로마쥬가 너무 궁금해서 다시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여긴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자리 잡기가 너무 힘들다는거 (사람이 많아서...)

자리잡고 주문해야하니 참고!

 

이곳 콘부에서는 3가지 메뉴만 파는데,

일단 봉골레 소유라멘이 제일 유명!

 

독특한 봉골레 소유라멘으로 유명한 콘부 더현대서울점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지난번에 겨우 방문해봤습니다. 콘부라는 을지로 힙한 골목에 있는 곳인데, 더현대서울 1호점과 현대백화점 목동 2호점이 있는걸 보면, 장사가 엄청 잘 되는 곳

shinlucky.tistory.com

 

상당히 맛있게 먹어서리, 요 바질프로마쥬도 엄청 기대하고 왔습니다 ㅎㅎ.

 

일단 맛은 기대보다 별로 였습니다.

바질기반 라멘 위에 치즈가 뿌려진건데, 치즈를 섞으니 바질맛이 확 사라지기도 하고, 제가 먹어본 바질 라멘들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네요 ㅎㅎ

* 근데 프로마쥬 가 치즈란 뜻인데... ㅋㅋ 당연한 맛

 

암튼 저는 봉골레 소유라멘 추천!!

 

양은 꽤 많고, 닭고기 돼지고기 다양하게 올라가 있어서 완전 든든하게 한끼 먹을 수 있습니다 ㅋ.

혼자 먹느라 교자는 패스;;; (아쉽..)

 

저처럼 은근 혼자 먹는 분도 몇분 계시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곳!
메뉴판과 가격은 요렇습니다~
짜잔~ 녹색 바질 프로마쥬 가 나왔습니다.
바질라멘 위에 치즈가 듬뿍. 치즈 섞기전에 기본 국물 먼저 드셔보세요!! 바질향을 느낄 수 있어요
일단 섞어봅시다 ㅋ
요런 비쥬얼이 완성. 라멘 면발도 좋고, 국물도 괜찮더라~
라멘 토핑은 푸짐!
통째로 들어간 아지타마고! 요것도 꿀맛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