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후라이 짜파게티

2024. 2. 27. 09:11만들어 먹는 이야기/내가 만들어 먹은 이야기

혼자 집지키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냉장고에서 좋아하는 재료들을 꺼냈습니다.

스팸과 계란... 그리고 짜파게티 ㅎㅎ

 

좀 여유가 있으면 양파랑 고기랑 파랑 넣고 그럴싸한 짜장라면을 만들고 싶었지만,

바쁜터라... 스팸과 계란으로 구색만 갖춰서 먹었네요~.

 

뭐 결론은 짜파게티 위에 스팸과 계란후라이를 구워서 올린건데,

혼자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ㅋ

 

포인트는 스팸 칼집을 잘 내주고, 후라이도 맛깔스럽게 잘 익혀주는 정도?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재료를 주섬주섬 챙기고,
짜파게티를 먼저 끓여줍니다.
추운날에도 가끔 생각나는 짜파게티 ㅋ
계란후라이! 아래는 바삭. 위는 촉촉하게 성공 ㅋ 자취 짬좀 차면 이정도야~
짜파게티위에 셋팅~
요렇게 올려주면 맛있는 한끼 완성!
깍두기나 갓김치가 있으면 완벽할텐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