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집에서 혼 밥! 만들어 먹는 김치찜라면

2023. 6. 26. 09:10만들어 먹는 이야기/내가 만들어 먹은 이야기

장모님이 보내주신 김치찜이 좀 남아 있어서,

밥이랑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날따라 비가 와서 그런지, 진라면에 넣어서 먹어봤습니다.

 

어떻게 보면 김치찜에 라면넣어 먹은거긴한데, 꽤 맛있게 먹었네요.

김치찜에 고기도가 꽤 들어가 있어서 푸짐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었네요 ㅎㅎ.

 

혼밥은 역시 라면에 남은 요리 넣어서 먹는게 진리 ㅋㅋ

(ex: 남은 족발을 넣는다든지~)

 

이전에 먹는대로 면을 먼저 익힌후 건져내고,

김치찜을 넣고 라면국물에 푹 끓여줬습니다~

 

자, 그럼 사진을 맛나봅시다!

 

베이스 라면은 역시나 진라면 매운맛!
라면을 먼저 팍팍 끓여줍시다!
면발만 먼저 건져낸 후!
기본 라면 국물에다가!
김치찜을 넣어줍니다.
계란을 넣고 다시 끓이기~!
라면위에 국물과 김치찜을 좀 올려줍니다 ㅎㅎ
마지막 계란을 올리기!!
노른자를 터트리면 완성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