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쌀국수지~, 포메인에서 이것저것

2024. 1. 24. 08: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최근에 점심을 밖에서 먹을 일이 있었는데, 이곳 포메인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간만에 들린 곳인데, 돌이켜보면 은근 오래된 곳.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지만, 완전 국산 토종 브랜드!

06년 정자본점에서 시작한 브랜드인데,

저같이 해외 잘 안나간 본사람들은 여기 맛이 쌀국수 현지맛인 줄 알고 오해함 ㅋㅋ

 

그래도 출장자들에게 물어보면 평 자체는 꽤 높은 곳.

 

이날은 4명이 방문하여,

포메인쌀국

해산물쌀국수

매운해산물볶음쌀국

칠리볶음밥,

메인즈 점보세트

를 주문해서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메인즈 점보세트는 꽤 괜찮은 편인데, 올때마다 항상 고르게 되네요 ㅎㅎ

아주 옛날에는 깐풍기도 꽤 많이 먹은 듯 ㅋ

 

쌀쌀한 날씨에 국물까지 완전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3층에 위치. 저기 닭보쌈집이 갑자기 궁금해져서 다음에 가볼 듯.
요게 잘나가는 메뉴들인가 ㅎㅎ
기다리면서 메뉴들 좀 찍어봤습니다. ㅎ
요 깐풍기 겁나 잘 시켜먹었었는데... 과거형이 되버린 ㅎㅎ
세트메뉴들도 요렇게 있구요.
1인세트도 이렇게 푸짐하게 가능 ㅎ
분짜랑 팟타이 넘나 고민되는거~
볶음국수들~
볶음밥들도 요렇게 있습니다.
덮밥류들도 있구요~
쌀국수들은 대략 요런 종류가 있습니다 ㅎ
아직 안먹어본 포메인쌈.만들어 먹기 은근 귀찬...
음료들은 대략 요렇구요~
요건 해산물 쌀국수. 뜨끈하고 시원한 해물국물 맛을 느끼고 싶을때 추천.
요건 일반 쌀국수. 포메인의 근본 ㅎㅎ. 국물맛은 여전히 끝내주더라구요 ㅋ
매운 해산물볶음 쌀국수. 이거 시켜도 국물달라고 하면 따로 줍니다 ㅎㅎ
칠리볶음밥 까지~
그리고 이게 메인즈 점보세트. 요게 진짜 먹을만 합니다 ㅎㅎ (골고루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