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나오는 선지국이 메인인...중앙한우곱창! 뜨끈한 곱창전골에 소맥~

2024. 2. 1. 08: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날따라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났는데, 퇴근길 친구와 만나서 이곳 중앙한우곱창에 들렸습니다.

비산사거리쪽에 예전부터 있는 곳으로 안양중앙시장에 있는 중앙한우곱창과 같은 곳~!

 

지금 위치로 이전한 후, 처음 방문해 보네요 ㅎㅎ

- 원래 비산사거리 E마트쪽 길건너에 있었어요.

 

이곳의 장점이자 특별한건 메뉴 주문시, 선지국이 나온다는 것!

근데 이 선지국이 맛이 진짜 기가 막힘니다.

 

따로 메뉴 팔면 퇴근길 공기밥이랑 한그릇씩 하고 싶은 맛!

선지국 때문에라도 또 찾아가고 싶은 곳~

 

곱창가격에 선지국 무료라고 생각하면 저렴한 편! (그만큼 선지국이 겁나 맛있다구요~)

 

이날은 곱창전골을 시켰는데, 선지국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그러면서 사장님이 곱창전골 시간좀 걸리니까 선지국 먼저 먹고 있으라고~

겁나 친절하셔서 감동! ㅋ

 

선지국에 소맥만 먹어도 진짜 맛나더라구요~

진짜 날씨 쌀쌀할 때마다 생각날 듯 싶네요.

 

선지국 뿐만아니라 주문한 곱창전골도 국물까지 싹싹 먹을 정도로 맛있었지만,

역시나 선지국이 진리 ㅋㅋ

 

곱창전골은 진짜 맛있어서 나중에 포장해가서 와이프와 집에서 먹어볼 예정 (포장될라나~)

곱창과 풍성한 야채들 조합이 정말 좋았네요~. 와이프가 좋아할 듯 ㅋ

 

친구와는 다시와서 소곱창을 먹어보기로 하고, 헤어졌네요 후후.

* 소곱창에 같이 나오는 선지국이면 소맥 순삭일듯~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바로 이곳!!
메뉴는 요렇습니다~ 세트메뉴 괜춘은듯~
세부 메뉴와 가격 참고~! 원래 라면 시킬려다가 선지국이 넘나 맛나서 주문안함 ㅋ
기본 찬들은 요렇구요~
소맥으로 시작 ㅋ
이게 바로 메인급이라는 선지국 기본안주 ㅋ
여기는 곱창전골 2인분~! 완전 풍성하죠~ 저게 숨이 죽으면서 국물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됩니다.
곱창전골은 다 끓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선지국 먼저 흡입하는데..... 띠용!! 이거 겁나 맛있네~
슬슬 익어가는 곱창전골~!
우동먼저 먹으라고 사장님이 알려주고 가심 ㅎㅎ.
캬아, 이것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겨울에는 한달에 한번씩 가야할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