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양동 순대국 맛집, 아씨 순대국에서 아저씨들과 술국 & 수육

2024. 1. 26. 08: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안양 관양동에는 시장도 있고 수촌마을에 순대국집들도 꽤 있는데,

요 동네 사는 친구녀석이 추천해준 최고의 순대국집! 바로 아씨순대국 입니다.

 

친구녀석이 퇴근길 혼자 수육에 맥주랑 먹으면서 집에 가기도 한다는데...

제가 순대국 땡긴다고 하니까 이곳을 추천해줘서 한번 가봤습니다.

 

남자 3명이서 술국에 수육으로 아주 든든하게 먹었네요.

 

술국은 진짜 제가 좋아하는 술안주인데,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ㅠ.ㅜ 감동~

 

3명이서 먹기에 가성비도 괜찮고 양도 넉넉한 편이라 완전 맘에 들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안주라서 그런지 소주도 맛있게 들어가서 취기가 꽤 온 상태로 와서 잠에 들었네요 후후.

 

포장해가는 분들도 꽤 보이고, 와서 꼬장부리는 할아버지도 보이고 ㅋㅋ

 

친구말에 의하면,

원래 길건너에 있던 곳인데 근래에 이전한 곳으로 꽤 오래된 곳이라고 하네요.

 

메뉴판도 심플하고 고민없이 주문가능!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아씨가 그 아씨였군요 ㅎㅎ
메뉴는 대략 요렇습니다. 어라? 소주가 다른 곳보다 천원 싸네? ㅋ 이럼 못참지!!
기본 찬들인 김치 깍두기도 맛남!
수육이 요렇게 나옵니다~!! 좀 얇아서 아쉽지만, 여러번 먹을 수 있다는 ㅋㅋ
술국이 진짜 예술이었습니다. 겨울에는 역시 뜨끈한 국물이 진리
각자 국자로 앞접시에 덜어서~
취향에 맞춰 들깨가루와 깍두기 국물 투하 ㅋ (전 들깨만 넣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