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백꽃 붉은 물결 끝물! 제주동백수목원 아이랑~

2024. 2. 18. 12:3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지난 연휴에 제주도에 3박 4일로 다녀왔습니다~

나름 빠듯했던 일정속에 나름 괜찮았던 제주동백수목원 후기입니다!

 

전날까지 비가와서 하늘이 어둡긴한데, 막 비가 그칠때라 날씨는 딱 좋았네요 ㅎㅎ.

사진 편집해서 맑은 하늘로 교체할껄 하다가... 뭐 이것도 나름 운치 있는지라 그대로 두었습니다~

 

동백꽃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드라마 제목만 기억을 하고 있었는데, 진짜 이쁜 분홍색 꽃이더라구요.

겨울에 볼 수 있는 꽃으로 2월 초에 방문했을때는 완전 끝물.

끝물이지만 나름 경치가 꽤 이쁘게 남아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동백꽃이 영어로 카멜리아인데, 

생각해보니 갈 예정이었떤 카멜리아힐도 동백꽃 보러가는 곳이었구나... (끄덕끄덕)

 

동백꽃으로 유명한 곳이,

카멜리아힐 / 동백포레스트 / 제주동백수목원 요 3곳이던데,

이날 저희는 숙소 근처에 있던 제주동백수목원에 들려봤네요.

 

주차는 공터라 별 불편함 없이 주차! (평일이라 널널~)

아침에 일찍 가니 차도 없고 사진찍기 정말 좋더라구요 후후.

 

저는 이날 찍은 공원 모습보고도 참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한겨울 동백꽃 시즌 사진들보니 장난 아니더라구요. 다음 겨울에 정식으로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은 성인 기준 8,000원 / 어린이 5,000원이니 참고~!!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주차는 널널! 나올때쯤에는 차가 가득이더군요 후후.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하고 입장!
새소리 들리고 평온하니 좋더라구요.~
슬슬 분홍색 꽃들이 잘 보이기 시작합니다. 비가오고난 뒤라 떨어진게 많기는 한데, 이게 또 운치 있더라구요 ㅎㅎ
오저기 뒤에 동그란 나무들과 동백꽃이 보이네요. 길들 걷기 잘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바닥에 우수수 떨어진 동백꽃들. 나무마다 꽃이 많이 떨어진 나무도 있고, 만개인 나무도 간간히 보였네요. 시즌 거의 막바지라고 보시면 될듯~
걷다보면 바닥에 동백꽃이 많이 떨어져 있어 분홍분홍 느낌이 물씬 납니다 ㅎㅎ 사진찍기도 좋고 말이죠.
중간중간에 귤나무도 심어놓았더라구요.
진짜 만개할때는 왼쪽처럼 분홍색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ㅎㅎ. 오른쪽에 관람 번호가 있는데, 아이랑 숫자 찾으면서 순서대로 걷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제주 느낌 물씬! 그리고 뒤늦게 만개한 동백꽃 나무.
귤나무들에서 사진도 이쁘구요, 오른쪽 사진이 완전 명당자리 ㅎㅎ
왼쪽 구도에서 사진 진짜 많이 찍더라구요. 오른쪽 나무도 사진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