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나들이! 꽃과 새가 있는 가평 베고니아새정원

2024. 7. 13. 14: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 가족과 함께 가평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중에 첫날에 방문했던 가평 베고니아새정원 후기입니다~

 

와이프가 먼저 가보자고 했던곳이라 고민없이 방문!

식물원 이름처럼 베고니아 꽃과 새들이 있는 곳으로 사진찍기도 좋고,

넓직한 정원으로 꾸며져 있어서 날씨 맑은 날에 걷기 정말 좋습니다.

* 알파카랑 염소들도 있어서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

 

개인적인 후기로는 정가에 비해서는 굳이 찾아가나 싶지만,

할인한거 잘 구매해뒀다가 가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는 여름시즌 특가, 성인 기준 21,000원 (이것도 여름시즌 특가 할인 적용된 가격)

네이버예매로 기간 특가 성인 기준 12,000원!

솔직한 심정으로는 12,000원정도면 갈만하고, 21,000원은 좀 아까운 정도.

 

실외가 넓은데, 더운 날씨에 실외에서 즐기기는 괴롭고,

실내에서 즐기는데, 생각보다 짧습니다.

 

그래도 실내를 잘 꾸며놓은건 맞습니다~.

아이랑 와서 사진찍기 좋고 동물 / 식물과 교감하기 좋은 곳!

 

주말 오전 9시쯤 출발했는데......

가평 도착하는데 4시간정도가 소요되었다는 후문 ㅠ.ㅜ

(춘천가는 차들이랑 겹쳐서 헬이더라구요... 나만 몰랐음;;; ㅋㅋ - 이전 가평은 평일에만 가봄)

 

가평갈때마다 천전궁때문에 놀라는데, 

이곳 가평베고니아새정원에서는 입구에서부터 청심중고와 천정궁 모습이 너무나 자연스럽게 잘 보이더라구요;;

뭔 사진만 찍으면 다보여 ㅋㅋ.

노린건지는 모르겠지만;;;; 

여기랑 통일교 재단이랑 연관있는지는 찾아보다가 포기.

뭐, 달라질 것도 없고, 사실상 통일교가 가평에 기여한 것도 많다보니 ㅎㅎ

가평베노니아새정원 홈페이지에서 비전/미션 항목을 보면... 인류의 평화와 행복 구현이 명시되어 있는걸 보면.... ㅋ

 

아무튼 가족과 함께 천천히 힐링하면서 잘 다녀왔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주차는 무료에다가 여유로운 편! (주말 오전 기준)
베고니아새정원 매표소!,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천정궁과 청심국제중고. 처음 보면 왠 그리스 신전일줄 할껄요 ㅎㅎ. (저는 익숙해져서 ㅋ)
오프라인 특가는 요렇습니다. 할인 안받으면 손떨려서 못들어감 ㅋ. 미리 온라인으로 더 할인받아 들어갑시다. 8월 이전 네이버에서 구매시 12,000원(성인)
아잇 베고니아새정원 글자 있는 곳에서 사진찍으면 항상 저렇게... 천정궁이 찍히는 마법 ㅋㅋ 오른쪽은 왼쪽에서는 아직 공사중인데 느낌이 좋아서 찰칵
대략 확대해보면 요렇습니다 ㅋ. 그리스 신전 필!! 오픈되면 한번 둘러보고 싶긴하네요 ㅎㅎ. 정원에는 요런 앵무새들이 ㅋ
날이 더워서 실내에서 입장! 실내가 더 볼 것이 많아요~. 입구에서는 카페앤베이커리와 쉬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 느낌이 좀 좋음!
밖에 호수도 있고 나름 컨셉별로 꾸며놓았지요. 오른쪽은 손에 찰삭 감기는 앵무새 ㅋㅋ. 이건 2만원 언저리였는데, 돈 안아깝더라구요ㅋ.
건물 내부에 꾸며진 공간. 나름 좁은 공간을 넓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ㅎㅎ 어르신들이 좋아함.
왼쪽 수국공간도 넓어보이지만 사실은 거울 훼이크라는 사실 ㅋ.
이곳에서는 새들 위주로 체험 가능합니다~
블랙스완도 만나고, 앵무새 모이주기도 체험!!
조그마한 앵무새라 아이들도 쉽게 먹이주기 체험 가능합니다 ㅎㅎ
그리고 시간대마다 하는 멍멍이쇼!! 부메랑 던져서 물어오는 뭐 그런거 ㅋ
아기염소랑 알파카 먹이주기 체험중!! 아직 뿔 덜자란 아기염소들 넘나 귀여운거! ㅋ 여기서 아이들 인생샷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