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가족모임! 당일치기 해브펀캠핑어라운드

2024. 7. 21. 09:09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 친구들과 모임으로 캠핑장을 방문하였습니다.

파주사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 방문한 곳은 바로 이곳 해브펀 캠핑어라운드 입니다.

 

해브펀 카페 베이커리가 바로 붙어있는데, 여기도 사람들 은근 많이 찾아오더라구요..

해브펀 카페에 다리에 물 담글 수 있는 곳이 있기도 하고, 여름이라 바깥쪽에는 물놀이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물론 커피값은 꽤 비쌈 ㅎㅎ)

 

주차장은 캠핑온분이랑 카페랑 같이 사용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낮만 되더 꽉 차더라구요.

그래도 저녁되면 쭈욱 빠져서 찐 캠핑하러 온사람은 딱히 상관 없을 듯 ㅎㅎ

주차 공간은 꽤 넓직합니다.

 

여기는 특별하게도 여러 형태의 캠핑숙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짜 차를 가지고 와서 차박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오토캠핑존)

비용에 따라 좀더 많은 시설이 제공되더라구요.

 

예를 들면, 글램핑 존에서는 숙소 안에 침대도 있고 화장실도 있습니다 ㅎㅎ

피그닉 존은 당일치기만 가능한데 안에 에어컨 냉장고등이 구비되어 있구요~

 

이날은 여러대의 피크닉존을 빌려서 대략 25명정도 인원이 방문해서 놀고 고기구워먹고 왔네요!

아이들이 많다보니, 여기저기 케어하느라 시간이 흘렀지만 좋았네요!

* 혹시나 낮잠자는 아기들때문에 글램핑존도 하나 추가로 예약했는데, 비가 와서 아무도 안자고... 갔다는 ㅋ

 

캠핑장 내에는 물놀이 가능하도록 에어바운서 및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고,

모래놀이공간도 있습니다. 

따로 모래놀이 기구 안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꽤 많이 방치되어 있음 ㅋㅋ

걍 가서 삽가지고 탑쌓기 가능!

 

그리고 꽤 넓직한 잔디밭이 있어서, 여기서 이런저런 액티비티도 가능합니다.

뭐 예를 들면 RC카를 가지고 논다든가, 

무전기를 가지고 논다든가... ㅎ

 

여름이라 그런지 곤충들이 꽤 많아서 채집도 가능하더라구요!

곤충좋아하는 아이들은 구석으로 가서 꽤 많은 곤충 잡고 시간 잘 보내더라구요~

 

그리고 방방도 있어서 완전 어린아이도 뛰어 놀 수 있습니다.

 

캠핑숙소에 에어컨이 있긴한데, 찐 무더운 날씨에는... 그래도 덥긴합니다.

낮에 오면 사실 해브펀카페베이커리 내에서 노는게 진리긴 합니다 후후.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피크닉존에서 놀다가 밤 9시쯤 집으로 가는게 딱 좋을 것 같네요

근데 또 오토캠핑존에서 차박하면서 텐트치고 노는 아이랑 가족들 보면, 낭만적이고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ㅋ

이날은 저녁부터 비가 쏟아지기 시작했는데,

아이들도 딱히 불만없이 흐르는 비와 잘 놀더라구요 ㅎㅎ

 

저희집은 아직 캠핑에 익숙하지 않아서 신기하게 바라만 본~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여기가 입구! 왼쪽에 보이는 카페랑 캠핑장은 바로 이어져 있습니다~
주차장은 넓직한 편!! 먼저 캠핑장에 들어가서 체크인 후 설명을 듣고 갬핑존으로 이동!
가운데는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이것저것 활동 가능. 대략 오른쪽 사진이 지도입니다 ㅎㅎ
가운데는 화장실과 샤워실(왼쪽)이 있는데, 생각보다 깔끔함. 사람 엄청 많을때 아니면 이용할만합니다 ㅎㅎ. 오른쪽은 카라반존인데, 전용 수영장이 따로 있음 ㅎㅎ
여기는 글램핑존! 다른 존에 비해 큼지막합니다. 가족단위로 오기에 딱 좋아보여요.
요렇게 침대랑 전용 화장실이 있습니다 ㄷㄷ (물론 에어컨 냉장고 다 있음)
여긴 비교되는 피크닉존 텐트 안 ㅎㅎ. 그래도 텐트안에 에어컨 있는게 어디여 ㅋ. 오른쪽은 모래놀이 할 수 있는 공간. 아마도 예전에는 물놀이 시설이었던 것으로 추정 ㅎㅎ (위에 물떨어지는 부분을 보니~)
물놀이 가능한 곳은 위에 사진처럼 2곳이 있어요. 왼쪽은 캠핑존에 있는 곳. 우측은 카페랑 바로 붙어 있는 곳!
숯 받아와서 불을 붙이고 고기를 굽기 시작!
아우 보기만해도 맛있네요. ㅋ 아이들을 위해 빨리빨리 구운다음에 배송! 구우면서 먹는게 젤 맛있는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