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스케이트 레이싱 존이 있는 챔피언 롯데피트인 산본점

2024. 7. 28. 13: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 주말 아이가 키즈카페 타령을 하길래,

예전에 메모했던 챔피언 롯데피트인 산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넓직하고 뛰어 돌아다니기에는 좋은데,

혼자서 놀기에는 조금 아쉬운 곳.

장난감들은 거의 없고, 액티비티류만 있으니 참고.

 

아이 여러명이서 와서 놀기에는 괜찮은데, 아이혼자 보호자랑 가서 놀기에는 조금 아쉽더라구요.

뭐, 근데 사실 그래도 집에가시 싫어서 알아서 잘 놀긴하지만, 가성비가 좀 별로 였네요.

 

현재 주말 어린이 2시간 기준 21,000원에 보호자 5,000원

 

여기 롯데피트인 산본점은 다른 챔피언들과 차별화 되는건 레이싱 존이라는게 있다는 것.

 

레이싱 존이라고 큼지막한 레이싱 길이 있는데,

여기에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돌아다니는 거에요.

롤러스케이트라고 다리에 신고 달리는게아니라, 기구에 앉아서 손을 좌우로 흔들어서 전진하는 기구 ㅋ.

아래 사진보면 뭔지 이해가실꺼에요.

 

너무 어리면 이용 못하니 참고!

물어보니 나이 있어서 이상하게 앞으로 못가는 아이가 있다던데, 저희 아이가 딱 그런 케이스 ㅋㅋ

엉덩이가 무거워서 그른가;;;

 

친구들끼리 와서 경주하고 잘타는 아이들은 신나게 잘타더라구요 ㅎㅎ

 

시설은 넓어보이고 꽤나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여기서 놀다가 밥사먹고, 다이소 구경갔다가 쇼핑하고 오면 오후가 뚝딱!!

아무래도 쇼핑몰이다보니까 주차가 편한게 큰 장점인 듯 싶네요 ㅋ.

 

아, 그리고 가격이 비싼편인데,

플레이멤버스 앱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매우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니 꼭 이용하세요.

개인적으로 챔피언 류 거의 다 가본 것 같은데, 쿠폰 계속 나와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

* 다니다보니 쿠폰 이용 안하면 비싸고, 쿠폰 쓰면 갈만한 그런 느낌 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입구는 대략 요렇습니다. 롯데피트인 6층에 위치
챔피언마다 보이는 요녀석! 알바분들이 자전거 운전하시느라 고생 ㅋ. 가운데 자전거 있고 아이들이 점프에서 피하는 기구! 오른쪽은 균형잡기!
정글짐 같은건데, 완전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챔피언 전체 컨셉이 파랑파랑합니다 ㅎㅎ. 여긴 노랑색이 별로 안보여서 더욱 파래보이는 ㅎㅎ
방방도 있고, 장애물 넘기도 있지요~
여기가 레이싱존. 의자같은거에 앉아서 팔을 좌우로 돌리면 앞으로 가는 구조인데, 못하는 애들이 유독 있음 ㅋㅋ. 저희 아이처럼 엉덩이 무거운 녀석!
운영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니 참고! 여기 지점은 나름 요기가 메인입니다 ㅎㅎ
장난감류는 요게 다입니다 ㅎㅎ. 오른족은 밸런싱 맞추는 기구~
올라가서 버튼 찍는 것도 있고, 축구와 농구 놀이도 준비되어 있어요~
안에서 음료수 사먹었는데 요런 참 들어 있음. (크록스 지비츠처럼 끼는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