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 스플래시베이(SPLASH BAY) 아이와 함께~!

2024. 8. 12. 07:4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 가족과 함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머물었다가,

실내 워터파크인 스플래시베이에 방문하였습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 내부에 실내 수영장은 따로 있고, 여기는 리조트 내에 있는 워터파크 입니다.

나름 입구가 포토존으로 유명하기도 한데, 아이와 함께 첫 방문이네요 ㅎㅎ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머물어야하고, 체크인시 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아니면 스플래시베이가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

가격대는 좀 변동이 있는 편인데,

월-목 6.6만원 / 금-일 13.2만원

 

저의 경우, 평일이라 체크인시에 6.6만원 내고 이용해봤습니다.

후기를 요약하자면....

사실 가성비가 매우 구린 워터파크.

그나마 6만원대의 가격이 사람당이 아니라 객실당 가격이기 때문에 객실에 2명이든 4명이든 동일한 가격.

따라서 가족이 객실에 꽉 채워 갈 경우 그나마 갈만한 가격대 ㅎㅎ.

* 특히 주말은 10만원이 넘어가니... 주말에 방문해서 2명 커플이 이용한다고 보면... 완전 플렉스....ㅋ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사실 현재로서는 별로 놀개 없다는게 사실;;

뭔가 회심의 성인용 놀이기구가 있는 것 같은데, 오픈한지 한참되었는데도 지금까지 운영을 안하고 있어...

마치 앙꼬 없는 호빵 느낌 ㅋㅋ

아이 전용 놀이터가 있긴한데, 그래봤자 1시간 컷.

현재로서는, 메인 풀 / 어린이 놀이터 / 유수풀 정도가 있는지라, 워터파크란 말이 무색하게... 금방 다 놀게됩니다;

 

혹시나 이용 생각이 있으시다면, 내년에 오시는걸 추천!

애초에 아래처럼 9월부터 12월까지 휴장이니 참고!!!

* 스플래시 베이 임시 휴장 안내
임시 휴장 기간ㅣ2024.09.23 (월) - 2024.12.06 (금)
고객님께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플래시 베이가 주요 정비 및 시설 재단장을 진행합니다.
휴장 기간 동안에는 투숙객의 스플래시 베이 이용과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예약이 제한됩니다. 

 

아마, 이번년도 하반기 휴장하는 동안에 운영하지 않았던 기구들을 보완하지 않을까 싶네요.

높은 층에 있는 워터 슬라이드 같은 건데.... 어른용일 것 같더라구요.

이게 오픈하면 꽤 인기몰이 할 것 같은데, 지금으로써는 딱히 메리트는 없습니다.

 

그래도 입구쪽 뷰는 멋지더라구요 ㅎㅎ

 

아이랑 유수풀에서도 놀도, 어린이 놀이터에서도 놀고, 메인 수영장에서도 놀고 좋았는데...

가격에 비해 너무 할게 없는게 사실;;

줄서서 들어가는거에 비해 내용물이 좀 뻘쭘하긴한데, 이번 휴장때 제대로 보완해서 거듭나기를 ㅎㅎ

 

체크인시, 스플래시 베이 이용하면서 설명을 잘 해주는데,

아래 내용 참고.

[스플래시 베이 (실내 워터파크)]
운영시간 : 1부 14:00~17:30 / 2부 18:30~21:00

 

아이와 함꼐 간다면 3시 체크인을 조금 빨리 해서 바로 1부를 즐기는게 낫고,

* 저녁에는 아이들이 피곤해하니깐 ㅎㅎ 차차리 1부 즐기고, 이후에 밥먹고 돌아다니면서 놀다가  와서 자는게 최고!

커플이라면 2부를 넉넉하게 즐기기를 추천!

 

참고로 인스파이어가 체크인 오래걸리기로 유명한데, (특히 주말!)

평일에 가면 2시 30분쯤에 체크인이 가능하더라구요~

 

12시부터 번호표를 뽑는데, 미리가서 뽑을수록 더 빨리 가능!

개인적으로는 12시까지 가서 번호표를 뽑고~

10분거리 내려가서 칼국수 먹고 바로 오면 2시부터 체크인 가능한 코스

(핸드폰으로 알림오더라구요!)

 

아, 그리고 바람 넣는 튜브 및 튜브형 구명조끼는 사용 불가니,

아이들용 조끼는 다른 방식으로된 것 꼭 챙겨가세요. 

* 유수풀에 튜브가 많아서 무료로 사용 가능하긴한데, 아이들 몸에 안맞을 수도 있어서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감상해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바깥이랑 안쪽에도 줄이 있습니다 ㅎㅎ. 요건 끝날때라 한가하고 입장할땐 사람들 가득!
가운입고 스플래시베이에 바로 입장. (내부에 탈의실이 없어서 요렇게 다니라고 알려줍니다) 처음에 저희만 이렇게 다니는거 아닌가 두리번 거렸는데, 가운 입은 다른 팀들을 보며 안심 ㅋㅋ
여기가 바로 핫플 스플래시베이!! 입구 계단에서 찍으면 꽤 이쁜 사진들이 ㅎㅎ. 오른쪽은 어린이 물놀이터~
스플래시바라고 간식먹을 수 있는곳, 저기 위에는 바라고 주류 파는 듯. 아이들 간식은 1층!
유수풀은 물 깔끔하고 좋긴하더라구요. 천장에서 하늘 빛 바로 비치는게 분위기 밝고 좋긴합니다. ㅎㅎ 저기 대략 3층쯤에 보이는게 아마도 워터 슬라이드 같은데... 운영 안함 ㅎㅎ
스플래시 베이 1부 분위기는 밝고 이쁘긴하더라구요. 타올도 요렇게 주니 입장할때 꼭 받아가세요~
별도 렌탈요금은 요러니 참고하세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클수도 있지만, 럭셔리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말이죠 ㅎㅎ. 근데 솔직히 1부나 2부 시간이 긴 것도 아닌지라 굳이 구매해야하는지는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