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무장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나만의 Galaxy A~!

2010. 5. 22. 21:13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지난번 포스팅에서 Galaxy A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010/05/16 - [Review/IT/Computer/Program] - Samsung Galaxy A (SHW-M100S) 충동구매기. 나쁘지 않다~!

그때 좀더 자세하게 포스팅을 못한 이유중의 하나가,
보호필름을 구입하지 못해서 기존의 AMOLED가 표시된 필름을 떼지 못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저런 일로 보호필름 구입이 미뤄지다가 일주일이 되어서야 보호필름을 주문하고 받아서 부착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요거 먼저 간단하게 포스팅 하고 다음에는 갤럭시 A로 할 수 있는 것들을 천천히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A에서는 안드로이드 마켓과 T-Store 이 두개가 제공되어 다양한 어플을 제공할 것 처럼 보이긴 하지만 실제로는 막상 다운받을 만한 것도 없고, 제대로 제공되지도 않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의 경우 무료 애플만 보이고, 게임부분은 막아놓아서 볼수도 없죠. 그래서 지금 유일하게 하고 있는 것은 수도쿠라는 유일한 게임입니다. 쩝 ^_^; 하지만 곧 풀릴수도 있으니 기다려 보는 거죠 ㅎ.


필름은 이렇게 사버렸네요. 아마 하나는 실리콘 케이스같이 사니 더 들어온 듯 합니다.
둘다 합쳐서 총 5장이 생겨버렸네요. ㅎ
그래서 1개는 갤럭시A를 소지하고 있는 주변 동료에게 넘겨주었습니다. ^_^~

필름 가격은 : 3,900원 이었습니다.

보통 필름하면 인트레더블 필름, SGP 뭐 이런게 상당히 많고, 부착한 친구들 것도 눈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깔끔하고 유택/무택으로 있어서 상당히 괜찮고 얇아서 좋더군요. 하지만 역시 가격이 만만치 않은 것이 15,000에서 25,000원 사이라서 너무 비싸더군요. 구입당시 자본이 없는 관계로 싼것들을 구입하였습니다.


요것은 구입한 젤리케이스. 만져보면 말랑말랑 합니다. ^_^
요것은 3,360원 밖에 안합니다. 부착하면 전보다는 조금 두꺼워지기는 하지만 후방 디자인과 색감,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은 정말 최고네요 ㅎ.

지금은 요걸 했지만, 아마 나중에는 한번 SGP 필름을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앞면과 뒷면이 모두 제공되더군요.
케이스의 경우 가죽케이스도 있고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여러가지 있습니다.
근데 가격문제가 아니라, 이게 지금까지 나온 디자인중 그나마 가장 나아보이는군요(극히 주관적입니다.~)


말랑말랑, 블링블링한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ㅋ
살짝 딱딱해보여도, 한손에 쥐면 부드럽게 모아집니다.~


자 그럼 제 핸드폰에 착용해 볼까요~
요건 이전의 AMOLED가 부착되었던 필름을 떼고, 새로운 보호필름을 부착한 것입니다.
중간에 먼지를 삭 제거하고, 딱 붙이니까 깔끔하게되더군요.

처음 스킨 떼지 않는다고 한 5일동안 주변사람에게 구박을 받았던 것 같은데, 시원하게 떼어버렸습니다. ㅎㅎ


그다음은 마지막으로 실리콘 케이스를 낀 모습입니다.
이전 핸드폰에서 쓰던 T-Money 카드가 보라색인 관계로 실리콘 케이스도 보라색을 택했군요!
사진으로는 어떨지 모르는데 저는 꽤나 마음에 듭니다. ^_^


살짝 기회가 있어서 두개의 폰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왼쪽은 필름없이 처음 그대로의 상태이고,
비록 싸구려이지만 우측 것이 필름을 낀 상태입니다.

딱보면 저로써는 별차이를 모르겠더군요^_^;


좀 확대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뭐 낀지 안낀지도 모르겠군요. 역시 모든 옵션은 통일시킨 상태이고, 왼쪽이 필름 X, 오른쪽이 필름 O 인 상태입니다.

이제 앞으로 각종 기능들을 차근차근 사용해보는 일들이 남았군요.
안드로이드 마켓 유료정책과 게임부분 정책이 어서개선되길 바란 뿐입니다. ㅠ.ㅜ;
(T-Store는 별로 기대하지 않고 있는게 제심정 -.-;;)


※ P.S : 이 포스팅은 어디서 지원받거나 하여 하는 포스팅이 아니라,
            걍 비싼 돈주고 산 물건이라 아쉬워서 제가 포스팅 하는 것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