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의 노래를 향한 열정, 디지털 싱글 "사랑해"~

2010. 10. 10. 22:27잡다한 이야기들/음악은 삶의 윤활류


이번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건 바로 개그듀오 컬투의 앨범입니다.

컬투에 대해 혹시 다들 잘 알고 계시나요?
그럼 잠깐 컬투에 대해 알아봅시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컬투 형님들은 정찬우 / 김태균 으로 구성되어 있다. (왼쪽이 정찬우씨, 우측이 김태균씨)
원래는 MBC 공채 5기 개그맨이었던 정찬우 / 김태균 / 정성한 3명으로 1994년부터 컬트삼총사로 활동하였다가 2002년 정성한 씨가 그룹에서 탈퇴 한후 컬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 여담으로 정성한 씨는 뮤지컬 제작자 겸 연출자로 활약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옛 기억속에 컬트삼총사는 남아있습니다.~!

아무튼 그 후, 웃찾사나 라디오 2시 탈출 컬투쇼에서도 활약하고, 여러공연도 함께 진행하면서 활발한 활동을하였습니다.

특히, 2시탈출 컬투쇼를 장수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라디오 매니아들을 양성시켰죠.


저의 경우에도 왠만하면 SBS Radio 2시 탈출 컬투쇼를 꼭 챙겨보는 편입니다.
항상 웃기고 재미있고, 정말 대박나게 폭소할때도 있거든요.
하나 링크해볼께요. 정말 무수히 많은 베스트가 있죠 ㅋ.



<주간베스트 - 미스김을 찾습니다.>

아무래도 두분이 직접 웃는것만 들어도 웃음이 나온다고나 할까요?
정말 2시부터 4시까지는 시간을 투자할 수 밖에 없네요. 요즘같은 세상에 유일한 웃음 수단 ㅋ.

<기계음의 달인>
요즘에는 케이블에서 보이는 라디오 식으로 진행도 하더군요!

컬투는 음반에서도 많은 시도를 해왔습니다.


컬투만의 앨범도 이정도 됩니다. 그리고 기억으로는 김미려씨와 함께한 하이봐도 있었고, 괜찮은 곡들이 많았죠.
또한 2010년에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허니패밀리 음반 제작자로 나서기도 했군요.

확실히 기억나는 곡으로는 [사랑한다 사랑해][세상 참 맛있다]가 있군요.



<세상 참 맛있다. - 세상에 대한 행복과 마음이 포근해지는 영상. 배경으로나오는 것들이 참 인상적입니다....>



<하이바를 쓰고 나와서 노래를 불렀던 -.-;;; 뭔가 제 기억에도 좀 남아 있군요.>
이러한 경험과 실제 활동으로 이번에도 새롭게 앨범을 발표하였습니다.
아쉬운건 딱 한곡만 들어있다는 걸까요?
그럼 보시죠~


WithBlog를 통해 SonyMusic에서 받은 앨범입니다.!
왼쪽에는 OUTTA KONTROL이라는 제목의 앨범입니다. 이것도 싱글 앨범이더군요.
음악만 한번 들어봤는데 꽤나 느낌있는 곡이었습니다. 총 2곡이 들어있군요.
검색해 봤는데 아직 별 정보는 없었습니다.


예전에 생각해보지 못했는데, 이런 물건리뷰에 뒤에 빨간 보를 끼니 참 그럴사해보이는군요.
뒤에 좀 고급스러운 천이나 보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예전에 REVU로부터 받은 담요가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물건 리뷰에는 애용해야겠습니다. ㅎ


한곡이기 때문에 심플하게 가사와 CD가 있습니다.
사랑해라는 말과 함께 마음이 따뜻해지고 푸근해지는 하늘과 구름모습이 담겨있네요.!

뭔가 표지와 안에 내용물에서도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CD가운데는 날개가 그려져 있군요.

이번 앨범은,
팀 결성 15주년을 맞이하여 “컬투의 노래를 향한 열정”이란 타이틀로 디지털 싱글앨범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캔의 배기성이 작곡하고 컬투의 김태균과 공동작사한 이곡은 한 사람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와 쉽고 대중적인 멜로디로 구성된 곡이다. 온국민의 가슴에 사랑이라는 의미를 생각해주고 15년간 사랑 받아 온 컬투의 대중을 향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컬투노래가 느낌이 따라부르기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 부담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컬투 멤버 두분다 목소리가 너무나 좋기로 유명하시기 때문에 따뜻한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죠.

그럼 간단하게 프로모션 영상을 감상해보죠!

<컬투의 사랑해>
그럼 여러분,
따뜻한 그들의 음악을 주변의 연인 및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건 어떨런지요 ^_^~!
주말이 다 갔군요.
한주 다시 기운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 총 두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첫번째는 가사를 부른 노래고 두번째는 Instrumental 버젼입니다.(악기소리만 나옴)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