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서점에 가다!

2011. 1. 14. 03:20일기장 : 그냥 그렇다고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대교문고에 들렸습니다.
뭐 시간이 많이 남아서 책 구경이나 할라고 간 곳인데 입구에서 재미난 이벤트가 있더군요!


짜잔,
이름하여 군장병 할인 코너!

이곳에서 사면 군장병만 특별할인. 요즘 고생하시는 군인들에게 나름의 특혜
적혀있는 문구가 더 이상적이군요.

여친은 변해도 대교문고는 변치 않습니다.  -.-;;

파는 것들에 대한 내용을 보면 밀덕(밀리터리덕후)관련 책들이 있었고,
눈에 띄는건 게이머즈와 맨즈헬스, GQ 요런 잡지들이 보였군요.

순간 옛생각들이 확나는군요.

근데 왜 맥심은 없는 것인가!!! 하며 둘러봤는데 없더군요.
진정 군인은 맥심을 보면서 자라는데 말이죠. ㅋㅋ

뭐, 저는 이것저것 둘러봤네요.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전공관련 책들을보면 지르고 싶고 공부하고 싶은 욕망!!
하나 큰거 지르려다가.... 다 못볼것을 상상하고는 그냥 간단한 책을 질렀군요.


뭐 이정도 ? ㅋ
정말 한 7년만에 사보는 게임잡지 -.-;;
그리고 부담없이 슉슉 넘길 수 있는 그냥 책 한권.

상품권이 좀 남는지라 걍 샀습니다.

책들 구경하면 선물해 주고 싶은 책들은 참 많은데 말이죠.
선물할 사람이 없군요. ㅎㅎ

이런식으로 책같은 문화생활도 즐겨줘야... 언젠가는 제가만든 프로그램도 누군가 사겠죠...
하는 말도 안되는 상상을 0.1초 해봅니다. ;)

모두 알흠다운밤 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