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월드컵경기장에 뷔페가 있다?! 라메르아이 회식 후기!

2020. 5. 29. 13:3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후기는 회식으로 다녀온 뷔페입니다~!

당시에 돈이좀 모여서 뷔페를 찾아보다가 이곳 라메르아이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사실 수원에 있는 왠만한 뷔페는 다가봐서... 안가본 이곳에 가기로 했습니다. ㅋ)

 

해산물 뷔페인데, 메뉴들은 꽤 많고 깔끔합니다.

단체회식 하기위해 룸도 제공되고 있으며, 자리는 꽤 넓은 편.

예식장과 같이 있는 곳으로 평일에 가면 꽤나 여유롭습니다.

 

개인적으로 꽤 인상깊고 마음에 드는 곳이었는데,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저녁 방문 기준)

1. 단체예약시 10인 단위로 할인 (할인율이나 대상은 전화로 문의!)

2. 야구경기없는 날, 주차가 엄청 여유롭다. (평일은 예식도 없어서 단체로 차가지고 오기 짱편함)

3. 특정 시간대에 스페셜 메뉴가 나온다. (종치는 타임이 있는데, 그때마다 특선 메뉴를 제공)

 

개인적으로 3번이 엄청 신박했네요 ㅎㅎ.

아래 사진보면 나오겠지만, 

7시, 참치카빙 / 제철 생선회

7시 30분 로스트 비프

요렇게 나옵니다. 종을 엄청 시끄럽게 울려대는데, 파블로의 개처럼 막 가서 줄서게되요. (양이 제한적이라 ㅋ)

 

혹시나 회식 예약하시는분은 요거 고려해서 6시 반정도로 잡으시길 ㅎㅎ

 

그리고 또 특이했던건, 디저트가 꽤 많고 괜찮습니다.

뷔페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은 디저트만 많이 드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다른분 후기에도 디저트 관련 이야기하시는분 있길래 유심히 봄 ㅎㅎ)

전 개인적으로 해물쪽 종류나 상태도 꽤 맘에 들었습니다!

 

가격대는 39,800원인데, 주말 디너나 평일 디너나 가격이 동일한건 또 신기;

(그래서 평일은 좀 할인해주는 듯? - 할인은 예약시 꼭 물어보시길~)

 

위치는 아래처럼 수원 월드컵 경기장 안에 있습니다!

WI컨벤션과 붙어있어서 연회장으로도 쓰이는데, 평일에 뷔페로도 개방하니 참고!

(다른분들 후기 보면 평일 퀄리티가 더 좋은듯?!)

 

자, 그러면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라메르아이 입구. 이곳으로 들어가서 에스칼레이터 타고 2층으로 가면 됩니다~! 1층은 예식장
뷔페 이용 주차장으로는 넓고, 편함. (평일 기준 널널함)
대충 요런 분위기. 일찍오니 사람 별로 없어서 한 컷. (사람많으면 못찍는데... 너무 없으니 또 찍기 뻘줌하더라구요 ㅋㅋ)
해물 먼저 간단하게 시작해봅시다~!
다음은 해물+육회 기타 등등! (저 위쪽은 갈비 오른쪽아래는 도가니)
요런 안내가 있었습니다. 7시가 되면 종이 땡땡땡~
다들 줄을 서는 군요 후후.
7시에 제공되는 참치!! 참치카빙 (참치 해체) 이날은 엄청 큰 참치 해체는 아니고 조만큼만 잘라서 나눠주더라구요 ㅎㅎ
여기 대게가 괜찮았는지, 다른거 하나도 안먹고 대게만 몇시간동안 드시는 분도 있었음. 본전이상 뽑은 진정한 승자 ㅋㅋ
요게 바로 카빙한 참치 ㅋ. 뭔가 잘라진 부위가 엄청 그럴싸합니다. 전 김싸먹으니 엄청 맛있었네요 ㅎㅎ
요건 좀 늦게 받아온 분 참친데, 살짝 얼려져 있었네요 ㅎㅎ.
대게인데, 다른 뷔페에 비하면 매우 실한편!
중식도 나쁘지는 않았는데, 이미 다른걸 많이 먹어 슬슬 배불러옵니다. ㅎㅎ
양식으로 몇개 받아왔네요. 스테이크 자체는 다른 곳들 보다는 별로. (그래도 해산물뷔페에 요게 있는게 어디여...)
7시 반이 되니 또 종이 땡땡땡. 로스트 비프가 나올 시간입니다. ㅋㅋ
몇 점씩 맛을 봤습니다. ㅎㅎ 스테이크보다는 요거 먹는게 훨씬 괜찮았네요~
디저트 옆에서 가져온거 몇개 찍어봤습니다~
저 왼쪽에 있는 초코 뭐시기가 맛있다고 난리. 
아, 배불러. 마지막에는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조합! 아포가토 만들어서 마무리!!!

 

 

 

지난번에 갔었던 무스쿠스보다 9,800원 비싸지만, 단체 회식으로는 이곳 라메르아이가 더 괜찮은 것 같네요 ㅎㅎ

(뭐, 그래도 무스쿠스는 점심 저렴한 맛이 있으니 ㅋ)

 

수원 가성비 좋은 주중런치 씨푸드 뷔페, 무스쿠스 후기!

이번후기는 수원시청역 부근에 있는 웰빙 씨푸드 뷔페인 무스쿠스 후기입니다. 예전에는 체인점 엄청 많이 본 것 같은데, 요즘에는 남아 있는 지점이 몇 개 없네요. 다음지도상으로는 6개 남아 있군요;; > 여의도..

shinlucky.tistory.com

 

아무튼 이곳 라메르아이(lameri) 꽤나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수원에서 회식 알아보고 계시다면 추천~!

 

다음에는 광교에 있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수원 키친을 한번 가보고 싶은데.... 가격이 될런지 ㅠ.ㅜ

점심가격이 거의 4~5만원인듯;;

> 근데 다른분들 후기 보니까 비쥬얼이 핵쩔더라. 스테이크만 봐도 넘사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