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해먹는 갈치요리! 기본중의 기본 갈치구이

2020. 3. 22. 10:00만들어 먹는 이야기/내가 만들어 먹은 이야기

이번 후기는 요리라고 하기에도 좀 거시기한.....

갈치구이 후기입니다. ㅋ

지난번에 GS Fresh 앱을 통해서 제주갈치 3마리를 구입했습니다~!

총 6토막으로되어 있는데.... 생각한 것보다는 좀 통통하질 않더라구요.

 

아래 갈치들 가격이 한팩에 9,900원이었습니다~.

처음 사보는거라 비싼건지 싼건지는 모르겠음;;;

 

 

 

식재료도 배달로 해결! 장보는 쇼핑몰 GS_Fresh 첫 사용 후기

요즘들어 이전보다 더욱더 식재료 배송 시스템들이 경쟁적이고 인기입니다. 저의 경우 이전에는 마켓컬리를 주로 사용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GS Fresh를 사용해보게 되어서 후기를 남겨보네요 ㅎㅎ. 마켓컬리도..

shinlucky.tistory.com

 

나중에 갈치구이랑 갈치무조림 정도 해볼려고 산거였는데,

이날은 그냥 구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걍 구워 봤네요.

 

개인적인 아쉬운은 소금간을 좀 한 후에 구웠어야 했는데... 그냥 구워버려서 별 맛이 나지 않았다는;;;

(이전에 자반고등어 구워먹은 후로 깜빡함;;;;)

다음에 살때는 이게 간이되어 있는건지 확인하고 밑간을 해야할 것 같네요 하하;

요리초보라 한번 더 배워갑니다. ㅋㅋ

 

뭐 별거 없으니 사진으로 살짝 만나보시죠~

 

요게 9,900원!
잉, 이게 3마리면... 꼬리 머리 자른거면 엄청 작은 갈치였군요;;;
3개는 구이, 3개는 무조림 해먹을껍니다~!
뭐 있습니다. 기름넣고 약불로 구워줍시다~!
기름기가 지글지글~!
굽다보니, 껍질 깔끔하게 관리하기 어렵더라구요. 갈치 껍질이 진짜 맛나는데 ㅠ.ㅜ
에어프라이어기가 있었으면 좀더 편했을까나.... 뭐 일단 비쥬얼은 어느정도 갖춰지고 있네요 ㅎㅎ
오나성! 갈치구이! 뭐 별거 없습니다. 걍 밥이랑 김치랑 갈치랑 ㅋㅋ 한끼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