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아르바이트생들의 비밀레시피2, 한정판매 핫클라쓰~

2020. 6. 2. 13:4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어제 6월 1일 롯데리아에서 신메뉴를 내놓았습니다.

아르바이트생들이 만든 시크릿레시피 2탄이라는 홍보문구!!

 

선정 기준이 정말 알바들의 추천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그렇다고 하니 흠...

 

시크릿레시피 1탄이 뭔지 기억이 안나서 찾아보니,

Double X2 버거였네요 ㅎㅎ.

 

- 시크릿레시피 1탄 이전 후기 -

 

[롯데리아] 더블 X2 버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버거는 롯데리아의 최근 메뉴인 더블X2 입니다. 패티가 2배로 들어갔다고 해서 Double X2. ??? 더블도 2배인데 두배 x2라면 4배???! 는 개뿔. 걍 패티 2개 치즈 2개인 메뉴입니다.

shinlucky.tistory.com

이번 버거 네이밍은 핫클라스 / 마일드클라스 2가지 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듯이 지파이를 패티로 활용한 심플한 버거~

 

 

보다보면 좀 썰렁썰렁한 광고긴한데... 유투브 채널에 광고도 올라왔더라구요 ㅎㅎ

 

일단 맛은 지파이를 먹어보신분들은 알듯.

지파이 기반이라.... 뭐 사실 질 조금 좋은 피카츄 돈까스에 롯데리아 특유의 양념;;; 뭐 이정도.

그래도 지파이가 방금나와서 따뜻할때 먹으니까 먹을만 하긴 하더라구요.

 

전 카카오톡 이벤트로 무료 세트업으로 먹었습니다.

가격은 핫클라스 단품 5,400원입니다~!

 

뉴스 찾아보다가 발견한건데,

6월 5일부터 세트구매시 100% 당첨 쿠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부들부들..)

혹시나 드실꺼면 5일 이후에 드셔보시길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렇게~! 감자튀김은 콘샐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200원 추가)
롯데리아에서.... 난 이게 제일 맛나더라 하핫;;
요게 시크릿레시피 2탄 핫클라쓰!! (체크 안해줬네... 쳇)
열어보면 모양은 요렇습니다. 지파이 하바레노 (좀 더 커서 마일드보다 가격이 더 비싸용)
안에는 치즈 한장과... 피클 양파 쪼가리..소스
컷팅칼을 받아서 잘라봤습니다!
반으로 자른 비쥬얼은 요렇습니다. 아흐 근데 롯데리아 저 마스타드 소스 넘나 싫은거 ㅠ.ㅜ;;

 

이번에 느낀건 롯데리아 메뉴들도 바로 나온 뜨끈한 버거들은 먹어줄만 하다는 것~!

그리고 버거 단품이 핫클라스 기준 5,400원이라 왜케 비싼가 했는데, (들은거에 비해서...)

 

지파이 하바네로  자체가 가격이 4,300원이네요 ㅎㅎ

굳이 비교해보면 저렴한걸지도?!

 

그리고 요거 지파이가 너무 커서,

버거 빵 아래가 어디인지.. 컷팅할때 헤메게되네요 ㅋㅋ.

그리고 먹을때 삐져나온 지파이 먼저 깨작깨작 먹게되더라구요~!

 

 

그럼... 다음 신메뉴 기다리겠습니다.

롯데리아는 그나마 최근에 나온 1인혼닭이 좀 괜찮아서 생각나더라구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