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사진 남기기 좋은 장소! 시흥갯골생태공원

2022. 11. 19. 14: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예전부터 지도에 마킹해놓은 곳으로 이번에 드디어 방문하고 왔습니다.

날씨 좋은 날에 방문하는게 최고로 아이들과 가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공식적으로 소형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장소도 있어서 피크닉 형식으로 나들이 가기 완전 좋은 곳이죠.

아주 예전에는 가운데에 있는 수영장에서 심해수 체험도 헀더라구요.

코로나좀 더 풀리면 다양한 이벤트가 할 것 같네요.

 

공원 안에 어린이 모래 놀이터도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소금놀이터도 있어서 아이들과 오기 좋습니다.

거기에다 오리배같은 페달밟는 기구도 있고, 뛰어다닐 수 있는 넓은 공간도 있어서 안성 맞춤.

그리고 하이라이트인 흔들전망대까지 있어서 경치도 좋고 사진찍을게 너무나도 많습니다.

 

특히 흔들전망대 근처에서 찍는 사진들이 정말 예술입니다.

이번에 사진 많이 남겨봤으니 한번 보시죠~!

 

이 공원의 단점은 유일하게 공원 내에 매점이 없다는거. 은근히 넓어서 놀다보면 아이들 배고플때가 있는데 뭐 먹일께 없습니다 ㅋ.

공원 초입에 아주아주 허름함 매점이 하나 있는데, 거기서 홈런볼과 음료좀 사가야하니 꼭 들르세요.

그리고 공원에 자전거 대여도 해줘서 커플끼리 타기에도 굿.

* 하지만 커플들은 이쁜 경치에 사진찍느라 정신없어서 자전거 탈 시간 없을껄요 ㅋㅋ.

 

이번에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사진찍으러 이번 가을에 다녀왔는데, 꽤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이날따라 하늘도 정말 맑아서 어디서 사진찍어도 예술.

사진좀 많이 남겨봤으니 참고하세요~. 2023년 봄에도 또 다녀와야겠습니다 ㅎㅎ

* 이번 여름에는 가운데 수영장도 오픈하면 친구들과 단체로 가서 텐트치고 놀고 싶네요~

  (공식적으로 텐트 허용 구간이 있습니다~)

 

주차는 공간이 심플해서 사실 어려운건 아닌데, 대기시간이 많으니 참고.

가게되면 오전에 가시는걸 강추합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원형회전로에 있는 공원 입구. 여기도 나름 인기 있는 포토존. (사람 빠지는 막간을 이용해 찰칵 ㅋ)
여기가 공원 입구. 뭔가 소소하면서 이쁘더라구요 ㅋ. 하늘도 너무 맑아서 좋은날~
이게 매점 끝. ㅋ 오른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거기서 주문하면 가져다주는데, 파는 항목이 별로 없습니다;;
푸른 하늘 한번 찍고 시작~
중앙에 있는 길~!
오른쪽에 보이는 망둥어도 나름 인기있는 조형물 ㅋ.
아닛 여기에도 꽃게가!!! ㅋ
꽃게눈을 잡고 한컷 ㅋㅋ
요기 정말 평온해 보이더라구요 ㅎㅎ
식물도 잘 모르는 이것저것 잘 심어져 있음. 색깔도 이쁘고!!
곳곳에 포토 스팟이 있더라구요. 커플들 서로만 찍어주길래 찍어주고 싶었음....ㅋ
요렇게 모래로된 어린이 놀이터도 있습니다. (크진 않아요)
이때는 코스모스도 볼 수 있었죠 ㅎ
소형텐트를 제한적으로 칠 수 있는 곳! 설명 자세히보고 준비해 가시길!
여기가 가운데 염전인데.... 구름 비친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운 것!
이때는 운영안하는 수영장. 나중에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기대했던 핑크뮬리 존 ㅋ
요렇게 엄청 길게 이어져 있습니다. 곳곳에 스팟존이 있어요~
느낌있게 찍어보고자 했으나....
다들 사진찍느라 정신없습니다 ㅎㅎ
핑크핑크한 물결이 느껴지네요. 여기서 저희도 사진좀 찍다가 이동!
오오 시흥갯골생태공원의 트레이드마크이자 하이라이트!! 흔들전망대가 저기보이네요!
구름이 정말 인상적 ㅋ
길도 정말 이쁘게 만들어 놓았어요.
저기 오른쪽 아래에 있는 아이스크림 파시는분!! 겨울에도 과연 있을까나요? ㅎ
왜 흔들전망대인가 했는데...올라갈수록 진짜 흔들립니다. 다 올라가서 갑자기 아줌마들이 캬아악!!! 외쳐서 저도 깜짝 놀람;;
전망대 꼭대기에서 바라본 풍경들 ㅎㅎ
여기 아래 보이는 잔디밭이 하이라이트입니다 ㅋ! 이따 내려가 보죠~
아기가 그냥 지나갈 수 없는 아이스크림 ㅋ
전망대 가까이서 좀 찍어봤습니다~
키야, 이것만 봐도 아름답네요.
구조상 흔들거리는게 정상이니 너무 놀라지 마세요~ 올라가다보면 중간중간 안내문 있습니다~
무려 22m 6층 높이!!
요런 사진도 맘에 들고~!
구름이 너무 아름다운~!! 날
저의 최애 사진은 요겁니다 ㅋㅋ
텐트치고 저렇게 친구들과 아기들과 놀러온 그룹 넘나 부럽!
소금창고라고 이렇게 생긴게 몇개 있어요. 안에서 전시회 같은것도 하더라구요.
소금놀이터라고 요런 공간이 있는데
모래대신 소금!!! 아이들이 겁나 재미나게 놀고 있네요 ㅎ
구석에는 요렇게 창고들이 있어요~! (오픈되어 있는 공간도 있고 닫혀 있는 공간도~)
수상자전거도 있습니다~! 나중에 아기좀 크면 타야지~
30분에 만원!! 3명까지 탈 수 있는거니 뭐 엄청 비싼건 아닌듯~
아이들 신나하기는 할듯한데, 사고뭉치들 태우기 불안할듯 합니다 ㅋㅋ (저희 아기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