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요 좋아하는 아이들이 환장하는 곳! 타요키즈까페 보라매점

2023. 2. 18. 08:44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와이프는 외출하고, 저혼자 아이와 둘이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뭐하고 놀까 고민하다가 보라매공원 근처에 있는 키즈까페에 가보기로 결정!

 

때마침 놀고있던 조카도 함께 손잡고 타요키즈까페 보라매점을 첫 방문해봤습니다.

여기가 평점이 생각보다 좋고 후기들 읽어보니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위치는 보라매병원역 앞 건물들중 한 곳!

여기 목욕탕 갈때 엄청 많이 가본 곳인데, 키즈까페는 첫 방문이네요~.

 

결론적으로는 꽤 맘에 들었습니다.

 

예상보다 키즈까페 자체가 꽤 넓고,

놀이 기구 종류도 완전 1세부터 4세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먹거리들도 은근 아이들 좋아하는 거 위주로 있고, 먹을 수 있는 공간도 꽤 넓직한 편이라 여유 롭게 놀다 왔습니다.

 

가격대도 이정도면 충분히 수긍할만한 가격!

주말 2시간 기준 아이  16,200원 / 어른 4,500원

뭐 이정도면 꽤 양반인편 ㅎㅎ

 

참고로 회원가와 비회원가가 있는데,

현재 기준으로 현장결제하면 회원가입없어도 다 회원가로 결제해 주고 계심.

네이버 할인보다 현장결제가 더 저렴할꺼니 참고.

 

그리고 요 건물 주차가 시스템 정비로 지금도 무료주차 개방중이니 참고~

 

여기 놀이기구 배치가 말로 설명하기 힘들정도로 미로처럼 상당히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기가 들어가서 뛰어노는거 따라서 들어갔다가.....

담날 허리 엄청 아프더라구요 ㅋㅋ

 

자동차 운전해서 한바퀴 도는 것도 있는데, 타임별로 진행되고 인기 많습니다.

유일하게 줄서서 기다려야하는 기구~

 

그리고 마스크관련 궁금하실텐데,

사장님한테 마스크 필수 착용하냐고 여쭤보니 아니랍니다. 권고라 선택이고 안하셔도 상관 없다고;;;

그래서 보면 대부분 아이들은 안하고 부모들은 하고 있더라구요.

* 아빠들도 주로 안함 ㅋㅋ. 암튼 선택이니 안하셔도 됩니다. 눈치 볼 필요 없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타요키즈까페 위치한 건물. 자세히보면 6층에 오른쪽 위에 써있습니다 ㅎㅎ. 여기가 예전에 극장도 있을 정도로 잘 나갔었는데 ㅎㅎ. 다 옛말~
주차장은 지하7층까지 있어서 꽤 넓긴한데, 워낙 예전 건물이고.... 관리를 안한거지 으스스한 분위기. 롯데월드 주차장 보는 느낌 ㅎ
6층 구석으로 가면 요렇게 키즈까페가 보이네요.
이용 요금 및 시간 참고! 2023년 2월 기준입니다.
다회권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타요. 인증샷 먼저 찍고 시작해야죠 후후.
옷먼저 다 벗고 챙겨서 사물함에 잘 넣어주고~!
입구에 있는 완전 0세 - 1세 유아용 기구들. 오른쪽에 바운서도 보이구, 국민문짝도 보이고, 말도 보이고 ㅎㅎ. 다 익숙한 제품들.
저희 아기는 갑자기 완전 어렸을때 가지고 놀던 비지쥬를 만지작 만지작... 옛날생각 났니?
아이들용 먹거리들! 짜장떡볶이 많이 먹더만요 ㅎㅎ. 어른들은 피자에 치킨도 먹긴하더라구요.
추천 메뉴는 짜장떡볶이에 뽀로로쥬스 한개씩 돌리면 게임 끝 ㅋㅋ. 뽀로로쥬스도 종류별로 있어서 고르는데 시간걸리더라구요 ㅋ
그리고 안쪽에 보이는 공간. 오 꽤 깊네~ 왼쪽에는 아기들 영상 상영관도 있어요 ㅎㅎ
여기가 차타는 곳. 거지 자세히보면 탈 수 있는 차가 있고, 한바퀴 도는 컨셉. 관리하는 직원이 상주하니 조용히 줄서면 됩니다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방방이 ㅎㅎ 진짜 신나하더라구요.
가운데 모습인데 저기 위쪽이 다 이어져 있음. 그리고 요기 위를 기점으로 3방향으로 방이 따로 있습니다 ㅋ
여기는 포크레인 놀이 하는 곳~
수동으로 직접 끌고 당기는 곳. 사람없어서 저도 들어가서 아이랑 술래잡기 하다 나옴... (허리 뽀샤지는줄 ㅋㅋ)
구석에는 요런 기구들도 있습니다. 걍 흔들리는 정도인데, 가격은 500원 x 2
소방소 컨셉. 옷도 입어 볼 수 있는데.. 끝까지 안입겠다고;;;
아까 자동차트랙 위쪽인데 과녁맞추는 기구. 뻥튀기 기계처럼 생기고 소리도 비슷하게 남. 이상하게 아이들이 좋아함 ㅋ
그리고 저희 아기가 정말 신나했던 곳인데 타요 장난감 천국!! ㄷㄷ 저도 여기를 가장 먼저 가보고 싶더라구요.
재미나게 놀긴하는데, 장난감들이 다 오래되서 상태가 다 영.... ㅋ 아이들이 가지고 노니 금방 망가지긴하겠네요 ㅎㅎ
1차로 실컷 놀고 간식먹으로 ㄱㄱ 저희는 짜장 떡볶이 9,000원에 뽀로로쥬스 하나씩 돌렸습니다~
위쪽에는 요런 블록만드는 공간도 있고~
주방놀이기구들이 있네요.
케첩이나 머스타드도 이렇게 되어 있어서 혼자 웃겼음 ㅋ
캠핑장도 있어서 조카랑 마쉬멜로 구워먹는중 ㅋ
그래도 아이는 여기가 가장 맘에 들었는지 집에 안가겠다고 난리. 가장큰 문제는 자동차 가지고 간다고 난리 ㅋ. 겨우겨우 말려서 집에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