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버전매장 첫 방문 후기

2023. 3. 28.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돼지갈비를 무한으로 즐기고 싶을때 가는 곳! 바로 명륜진사갈비!!

한번 가면 과식하게되는..... 뭔가 나이먹으니 손해 아닌 손해 같은 곳이 되버렸습니다 ㅋㅋ

 

최근에 매장 리뉴얼이 크게 됬다고해서, 친구와 간만에 들려보았네요 ㅎㅎ.

* 리뉴얼 된지는 한 5개월 정도 지나긴 했는데... 뒤늦게 가봤습니다 ㅋ

 

일단 홈페이지에서 본... 닭살돋는 광고 보시죠~

예전부터 명륜진사 컨셉인지... 어색어색한 익숙한 느낌 ㅋㅋ 이젠 그냥 그려려니

일단 엄청 깔끔해진게 가장 눈에 띕니다.

겉만 화려해진게 아니라 내부가 엄청 깔끔해졌어요.

 

사실 예전에는 내부가 좀 지저분하고 무한리필이라는 인식 때문에 좀 저렴한 느낌이 들었는데,

확 바뀌었습니다.

 

내부도 엄청 깔끔해지고, 무한리필되는 종류도 확 늘었더라구요.

이번에는 일명 돈마호크라고 프렌치렉 등갈비가 있는데, 요게 은근 괜찮았습니다.

 

아이들은 기본 양념갈비랑 요거 주면 딱일듯!

 

무한리필 가격은 17,900원으로 예전보다 3000원 비싸짐. (2022년 대비 ㅎㅎ)

 

고기 쏠 때 가기 좋은 곳, 숯불갈비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최근에 친구와 저녁을 먹으려고 명륜진사갈비 안양비산점을 들렸습니다! 이전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 역시나 가성비 좋더군요 후후. 제가 사는 날이었는데, 남자 2명이서 배터지게... 고기를 목

shinlucky.tistory.com

그리고 2020년대비 4,400원 비싸짐 ㅋ

 

 

드디어 먹어본 무한리필 명륜진사 갈비! 3,000원 할인 쿠폰~

이번 후기는 한참 핫했던.... 지금도 핫한 명륜진사 갈비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지금도 핫하다는 기준은, 제가 간 곳 기준으로 대기줄이 2020년 2월에도 엄청나단 이야기죠 ㅠ.ㅜ 날도 추운데,

shinlucky.tistory.com

1년에 몇번씩은 가서 기록 남기다보니 이렇게 가격비교할 수 있다는 장점이~!

 

확실히 2022 > 2023년 사이에 리뉴얼을 하면서 가격이 확 오르긴 했는데,

뭐 현재 물가도 체감 확 오른지라 이정도면 인정하는 가격.

(이젠 차라리 조금 가격 더 올라도 사람 덜하고 깔끔한 곳이 더 좋더라......)

 

가족이랑 와서 든든하게 고기먹기에도 좋고, 둘이서 술먹으로 오기에도 괜찮은 곳.

다른 술집가도 삼겹살 0.5인분에 15,000원인데 ㅋ.

이정도면 저렴한편.

 

근데 사실 여기 고기값보다 술값이 더 비싸서 술먹다보면 가격이 확 오르긴 합니다.

* 라고 말하기에는 전체적으로 술값이 기본 5,000원 이니 뭐 ㅎㅎ

* 주변을 둘러보니 술 안먹고 가족끼리 저녁먹으로 온 분들이 많더라구요 ㅋ

 

계속 같이 왔던 친구도 깔끔해서 더 좋아졌다는 결론~!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입구 쪽 간판 폰트와 디자인 변경!
셀프바도 업데이트, 고기들도 업데이트! 양갈비가 있으면 하는건 말도 안되는 욕심 ㅋ
메뉴판은 요게 끝!! 소맥 5,000 통일!
이용방법은 요게 끝. 참고로 불판도 셀프 교체~!
짜잔! 깔끔한 내부. 가운데 의자랑 공간이 바뀜!!. 상단 살짝 금빛나는 환풍구는 사실 예전 그대로. (사실상 바뀐건 의자정도인데.. 느느낌이 확 사네요. 가족끼리 오기에 더 좋아진 느낌
프렌치렉이라는 돈마호크 등갈비가 새로 나왔다고~!
요렇게 셀프바에 무한리필 고기들이 있습니다~!
요건 메인격인 양념돼지갈비! 뼈 없는 걸로 잘 골라야 편하게 구워먹을 수 있죠 후후
요게 기본 셀프바였는데,
뭔가 많아짐 ㅎㅎ. 저 구석에는 빵도 있음!
고기굽기전에 배고파서.... 친구가 일단 담아옴 ㅎㅎ
시작은 프렌치렉과 삼겹살~!
양념갈비 말고는 소금찍먹이 가장 낫더라구요 후후.
요건 시그니처인 양념갈비 ㅎㅎ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달달한 맛!!
몇번을 먹었는지 ㅋㅋ
냉면은 뭔가 좀 아까워서 된장찌개랑 밥으로 마무리 ㅋ
마지막은 껍데기랑 삼겹살 생각나서 요렇게 구워서 한입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