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잠깐 놀러들른 안양1번가 브릭스 파크(BRICKS PARK)

2023. 11. 30.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아이와 안양1번가를 산책하다가,

브릭스파크(BRICKS PARK)라는 레고까페가 있어서 들려봤습니다~

 

저희 아이아 이제 만3살이라,

사실 레고 클래식 (일반 블록들만 있는 기본형) 좀 가지고 놀 수 있나 궁금해서 처음 들어가봤네요. ㅎㅎ

 

아쉽게도 레고 클래식류는 없었으나,

여러 박스들 구경하면서 아이가 맘에 드는거 골라서 만지작 거리면서 놀다왔습니다~

 

어린 아기 놀기보다는 초등학생 이후 레고 조립하면서 놀거나, 데이트 하기에 좋은 곳!

단순한 레고까페라기보다는 나름 신박한 컨셉이 있는데, 

레고 커리커쳐라고 피규어 커스텀해서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가격대는 대략 1시간 2인 2만원 기준!

(1인당 1시간 만원에 음료포함)

* 아이 전용 요금제는 없음.

* 개인적으로 레고 클래식에 아이 전용 요금제가 있으면 자주 가볼만 한데, 수요가 별로 없으려나 ㅎㅎ

 

저는 간만에 레고 구경도 재미나게 했고,

아이는 어려서 설명서 보기에는 아직 버겁더라구요.

마감시간대라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은거 해제하면서 아이랑 놀았습니다 ㅋ (사장님 허락 받고)

 

원래 옥스퍼드는 짝퉁정도로 생각했는데,

짱구와 콜라보 제품들을 봤는데 퀄리티가 진짜 괜찮더라구요 (사고 싶을정도로!!)

집이 좁아터져서 그렇지... 공간만 있으면 모으고 싶은 욕구가 스멀스멀~!

 

1시간 이용해본 결과, 레고 좋아하는 커플들에게도 괜찮은 곳이 될 것 같네요 ㅎㅎ.

(뭐 만화방보다는 비싸지만... 신제품 레고를 같이 만드는 재미가~!!)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 참고로 사장님 이글보시면.... 다음지도에서 검색할때 키워드 좀 등록좀... 안양역 지도에서 레고로 검색해도 안나오고 블록으로 검색해도 안나옴;; (노출이 제대로 안되고 있다는 거, 직접 지나다니면서 본거 아닌이상 찾아오기 힘듬)

* 사장님도 젊고 엄청 친절하십니다!!!

* 개인적인 피드백은... 레고 클래식 추가랑, 선물용 피규어에 아기 피겨도 있으면 수요가 더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대략 요렇게 생긴 곳 ㅎㅎ
지하는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저기보이는 어항을 자세히보면!! 레고가 딱~ ㅋ
입구쪽 조립 공간~
뭘해볼까 고민하는 저희 아기 ㅎㅎ
블록들은 요렇게 보관되어 있습니다. 번호찾으면 됨.
아이 만지작거리게 해주고, 저는 구경하면서 사진 찰칵! 요렇게 축구 국가대표 셋팅~!
여기서는 주차번호판이나 선물용 샘플이!! 이거 결혼선물로 은근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이게 주변 결혼이 마른상태지만... 혹시나 있으면 요거 한번 해주고 싶네요 ㅎㅎ, 아기용 피겨가 따로 있으면 더 좋을텐데 안보임.)
오 이런거 사고 싶더라구요. (아니면 설물용으로도 ㅎㅎ)
요런것도 보여서 신기해서 찰칵!
추억의 사자성이라는데, 오래되서 가물가물 ㅋ 어릴때 좋아했는데~ (이거랑 카리브해적인가...)
이건 예전에 백화점에서 봤던 가지고 싶었던 것 ㅎㅎ 눈호강만...
스타워즈 시리즈도 눈호강 ㅋ 진짜 큰건 안보여서 아쉽 ㅎ
가격들 참고하시구요~
음료수는 요렇게 나옵니다 ㅎㅎ. 얼음병 마음에 드는!!
아이가 가장 재미나게 가지고 논.... 짱구는 못말려 옥스퍼드
이거 구조가 2층에서 놀다가, 2층 연면 1층이 보이는 구조. 만드는게 아니라 이거 가지고 놈. (부시면서 ㅋㅋ)
원래는 요렇게 생긴게 완성품 ㅋ
가족들이 그럴싸함 ㅋㅋ. 저 아기 모티브로 레고블록 팔아달라구요 ㅋㅋ 진짜 선물용으로 많이 삼
다른 짱구 피겨. 아 이건좀 사고 싶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