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놀이터와 실내 동물원을 한번에!! 쥬라리움(ZOORARIUM) 금천점

2023. 12. 2.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날도 쌀쌀해지고, 3살 아이와 초등 조카를 데리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주라리움 금천점에 들렸습니다.

이미 한번 다녀온 곳이었는데, 만2 살때부터 잘 놀던 곳이죠 ㅎㅎ

 

여기가 실내 동물원도 꽤 넓직하고, 실내 놀이터도 큼지막한 편이라 아이들 데려다가 놀기에 은근 괜찮습니다.

* 정글짐이 커서 아이들 신나게 돌아다니기에 좋습니다~

관리도 잘 되어 있으며, 시간 지나면 동물들 개편도 좀 있더라구요.

 

작년에는 안보였던 알파카가 등장!!

그리고 실내 놀이터의 구조도 살짝 바뀌었더군요.

 

 

가격대는 소인은 2시간 기준 15,900~17,900원으로 퀄리티 대비 괜찮은 가격인데,

대인이 12,400~12,900원 사이로 너무 비쌈;;

대인 딱히 즐길 것도 없는데, 아빠 엄마 아이 이렇게 들어가면 4만원은 넘고, 간식하나 먹다보면 5만원이니 ㅠ.ㅜ

 

대인 가격좀 줄여주거나 음료라도 좀 주던가;;;;

 

롯데마트맥스 금천점 (구 빅마켓) 내에 있어서 주차는 매우 편하고,

오는길에 저녁 먹거리좀 사오면 주차걱정은 No

 

바로 옆에는 뽀로로 파크도 있다는 거~.

* 으 여긴 더 비싼듯;;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동물원 느낌나는 입구 ㅎㅎ
구조가 아이들 찾기에도 딱 좋은데, 사진에 보이는 가운데를 중심으로
요렇게 각 컨셉마다 잘 구분되어 있습니다 ㅎㅎ
먹이주기는 따로 구매해야함! 저희는 무난한 당근 이용 ㅎㅎ
요렇게 집게로 당근을 집어주면!!
근처에 와도 아주 난리가 남 ㅎㅎ
신상 알파카!!! 아니 흰둥이 너 왜 침뱉으려는 표정인데?!!
그래도 주면 잘머금 ㅎㅎ
하얀놈이 더 기가 쏀듯
흰동이와 검둥이 2마리 있더라구요 ㅎㅎ
라...쿤?!
북극여우였나??
몽구스였는듯
파이톤이라는 설명!

 

추가금 내면.... 금붕어 잡는 이벤트도 가능 ㅋㅋ. 잡으면 집에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져가면 등짝 예정)
코아티라고 함 ㅎㅎ
어린 고슴도치 귀엽네요 ㅎ
도마뱀 하이
전 거북이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거북이 여기 엄청 많음 ㅎㅎ
요런 파충류도 볼 수 있구요!!
여기는 게임방!! 무료로 즐길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아요. 전 펌프 겁나게 한듯 ㅎㅎ
요기가 실내 놀이터.
볼풀장이랑
정글짐이
트램펄린이랑 길쭉하게 다 연결되어 있습니다 ㅎㅎ
다들 겁나 뛰어다님 ㅎㅎ
볼풀장이 좀 넓어지고 스크린도 생긴 듯
그리고 특정 타이밍에 볼 수 있는 상어 아저씨 ㅋㅋ. (깜놀하는 아이)
이정도면 알바분도 관심을 즐기는 듯 ㅎㅎ. 보기에 훈훈했습니다. (알바 옷갈아입는것부터 보고 있었음 ㅋ)
그리고 여긴 식당!!
뭐 요런 기념품들도 팔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색상별 풀 셋팅 ㅋ
메뉴는 대략 요렇습니다. 캔맥주가 있다는게 신기 ㅋㅋ. (어른 입장 14,000원이면 맥주라도 한캔 줘라아~!!)
아이들 먹고 싶다는 감자튀김과 홈런볼 하나사서 흡입!! 그리고 또 뛰어 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