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미도 가면 꼭 들려봐야할 아이와 걷기 좋은 공원, 월미전통정원

2023. 12. 17.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 2023년 가을에 가족과 함께 인천을 놀러왔습니다.

차이나 타운에 들렸다가  월미도 선착장을 걷다가 이곳 월미전통공원에 들려봤네요.

 

아주 예전 방문했을때는 없었는데, (한~참전)

지금은 잘 꾸며서 오픈되어 있더라구요!

 

쌀쌀한 날씨에 아이 데리고 갈 곳은 아니지만;;;

가을이나 봄에 아이랑 걷기에는 정말 좋은 곳이더라구요.

혹시나 나중에 월미도 놀러오면 꼭 들려보세요.

 

주차는 월미도 동남쪽 갓길에 무한으로 주차되어 있으니 맘편하게 가능;;

 

아직 따뜻한 가을에 방문했는데, 선선히 평화롭게 걸으면서 놀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랑 월미도 와서 월미동산에서 놀이기구 타느니 여기 뛰다니면서 노는게 더 좋더라구요

 

공원 가운데 쯤에는 큰 언덕같은게 있어서 아이랑 뛰어놀기도 좋고,

여기저기 도장찍고하는 이벤트 행사도 있더라구요.

 

물범카라고 한바퀴 도는 차도 있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한번타기 겁나 힘들더라구요 ㅎㅎ

타실분은 미리 시간대랑 확인하고 가세요~.

 

저도 추운 겨울 지나면 봄에 다시 들려볼 예정!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정말 오랜만에 들른 월미도인데, 모노레일 잘 돌고 있더라구요. (그때만해도 철거하니 뭐니 말 많았는데 말이죠 ㅎㅎ. 이 말하는거 보니 진짜 오랜만에 온듯)
여기가 월미전통정원 입구!
물범카라길래 뭔가 하고 기다려봤는데, (운행은 20분마다, 가격은 저렴)
아니 이게뭐여... 왜케 조그매 ㅋ
이게 다임.... 매우 작아서... 많이 타지도 못함. 그래서 생각보다 현장 예약하기 힘들더라구요 ㅋ
가격은 참고~!
요렇게 연못이랑 정자도 있는데, 정자에 신발 벗고 들어갈 수 있음. 여기서 꽤 이쁜 아이사진 건짐!
지금쯤이면 다 얼어죽었을라나 ㅠ.ㅜ
말그대로 겁나 큰 정원으로 꾸며 놓음.
여기 정자에서 꽤 이쁜 사진 찍기 가능
가을에는 호박도 요렇게 있고,
낙엽도 있고, 뭔가 앉아서 사색하기도 좋아보입니다 ㅎㅎ
요 나무 사진도 맘에 들어서 찰칵!
저기 앉아서 책보고 싶은 느낌 뿜!
저기 언덕 위 정자로 빙빙 돌아서 올라갈 수 있어요. 아이랑 놀기 딱 좋음 ㅋ
정자에 올라가서 내려다본 모습! 내려다보인은 연못 교차로에서도 한참을 놀음 ㅋ
가을이라 코스모스도 이뻤구요.
여기저기 꽃들 배치도 잘 해놓았더라구요.
지금쯤은 다 얼었을라나 ㅎㅎ
곳곳에 요런 미션장소가 있더라구요 ㅎㅎ 다 하면 상품 주는 듯~. 저희 아이는 아직 어려서 못했지만 잼있어 보였습니다 ㅋ.
좀 더 크면 아이랑 봄 / 가을에 와서 미션해볼 예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