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사러 레고코리아 더현대서울 매장 방문!

2023. 12. 23.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저희 아기도 이제 만 3살이 넘어서리,

슬슬 듀플로에서 벗어나고 레고의 세계를 입문하기 위해 레고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 겸사겸사 크리스마스 선물로 ㅎㅎ

 

덕분에 저도 눈호강하면서 구경 잘하고 왔네요.

사고 싶은 맘은 충만하지만.... 집에서 만들어봤자 둘 공간도 없어서리.... 입맛만 다시다 왔습니다.

가격들도 겁나 비싼서리... 신중하게 골라야할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후후.

* 비싼 레고사기전에 넓은 집으로 이동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 머리속을 지배중이었음 ㅋ

 

개인적으로 사고 싶던거는 팩맨 아케이드!!

가격이 359,900원...... 물끄러미 바라보다 왔습니다 헷.

 

여기 구경하다보면 막 사고 싶은게, 

품절된 상품도 있고, 1인당 1개 한정판매, 이런거 붙여놓은 제품들이 있어서... 막 빨리 사야되나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지나가는 사람도 많고, 안에서 구경하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걍 더현대서울에 사람이 많았음.
아 팩맨 사다가 제 책상에 올려놓고 싶더라구요 ㅎㅎ. 가격보고 시무룩.
해리포터 시리즈도 많이보이더라구요 ㅎㅎ
1인당 1개만 구입할 수 있다고 하더라~
산타썰매는 임시품절 ㄷ
난 이런 바이킹마을이 좋은뎅... 10만원정도면 살까 했는데... 20만원돈이구나 후후. 미안 얕봐서...
8,000원 열쇠고리 하나 사서 달고 다닐까 했는데.... 데드풀이 없네?!!! 카니지는 있는데... ㅋ 데드풀 있었으면 100% 질렀을 듯.
야생화랑 곤충 컬렉션. 이거 싸게 파는건 많이 봤는데, 실물은 처음 봤네요. 전시용으로 나름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