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시장오면 꼭 포장해 가야하는 그 것!, 야식으로 최고인 가메골 손왕만두를 소개합니다~.

2012. 1. 17. 10:36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오옷,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도 제가 너무나 포스팅으로 남기고 싶었던 것!
그것은 바로 왕만두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에피소드로는 이 만두좀 집에 포장해 가려고 2번 정도를 특별히 시간내서 방문했는데,
살짝 늦은 저녁, 밤중이라서 포장을 못해간적이 있습니다.

왜냐구요?
그건 매번 갔을때마다 다팔려서이죠 ㅠ.ㅜ;;

이곳도 은근히 날에 따라 다팔리면 빨리 철수하는 듯 합니다.
한번은 다른 맛집을 갈려고 대문 시장을 방문했는데,
시장에 들렸을 때만해도 장사하는 것보고... 집에 갈때 사야지 라고 마음먹었다가,
맛집 들려서 즐겁게 저녁을 때우고, 집에가면서 포장하려고 하니, 가게를 정리하고 있더군요 ㅠ.ㅜ;;

결국 주말 낮, 5~6사이 시간대를 이용해서 포장해 올 수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 방문인지라,
일단 제가 들었던 주변 먹어본 사람들의 평가~!

남대문 시장 근처 직장인 : 최고, 최고! 가끔 으로 저녁에 나가서 사오는데 완전 맛있어~.
동네 친구 : 예전 아버지가 사오셨는데, 정말 맛있어. 기다렸다가 포장할만 해. 식으면 더 맛있던데 ㅎㅎ

저야 뭐, 처음이지만 인터넷을 통해 다른분들의 후기를 보면서 입맛만 다시고 있었죠.

특히 집에 계시는 할머님께 사다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인지라 여러 시도 끝에 성공!
※ 뭐 포장해 가는게 대수겠냐마는, 직장이 남대문시장에서 꽤나 멀어서 저로써는 사가기 참 힘들었네요 ㅠ.ㅜ;;

제가 포장해간 날은 다행이도 사람들이 줄이 별로 없어서 바로 포장해 갈 수 있었네요.
다른분들 후기보면 줄을 길게 서있는 모습이 보이긴 했지만 말입니다. :)


그래도 요렇게 사람이 조금 몰려있기는 하네요!
가격은 5개에 3,000원 / 10개에 6,000원 입니다. :)

동네 하나에 1,000원 짜리하는 만두보다는 저렴한 편~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라고 하네요.
주일은 쉽니다. 지지난주 일요일에 갔다가 헛탕쳤거든요 ㅎㅎ.

재미있는건 이 가게 아래쪽에 왕만두집이 하나 더 있는데,
간판에 이명박 대통령이 다녀간 만두집이라는 표시가 크게 있더군요..

흠...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나? ㅋ

뭐 아무튼 그곳보다는 이곳이 더 정감가는 건 제 사심이랄까요~;;


가까이서 가면 요렇게 만두들이 놓여 있네요.
왕만두는 2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그냥 일반적인 기만두, 다른하나는 콤한 만두입니다. ㅋ

둘다 고루 섞어서 포장해달라고 했습니다.
혹시나 해서 누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냐고 물으니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대신에, 잔돈은 거슬러 줄수 없다고 하네요. 원래는 해줘야하는데 ㅠ.ㅜ;
조금 우물쭈물하니 그냥 만원어치 만두를 사라고 하시네요.

뭐, 어차피 쓸려고 가져온 상품권인지라 별 불만없이 만원어치를 구입!!
아무래도 아직은 별로 달갑지 않아하는 느낌이긴 했네요. ㅋ

앗, 그리고 혹시 상품권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이전 희락갈치집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ㅎ

####희락갈치 포스팅 삽입####



요렇게, 하나는 제꺼! 하나는 친구 것을 사이좋게 포장~~ ㅎㅎ.



포장해 가면서 하나정도는 쓰윽 꺼내서 맛을 봐야겠죠.~
제가 고른건 매콤한 만두 :)


속도 두툼하고, 온기가 남은 상태라 입에 매콤한 향이 맴도는군요 ㅎㅎ
진짜 맛있고 유명하다는게 거짓이 아니라는걸 입으로 확인해봤습니다.

강추~ 강추!


대문시장의 저녁은 이렇게 저물어 갑니다. ㅋ
제가 자주 이용하는 6번 GATE로군요 :)

자자, 그럼 본격적으로 집에서 오픈한 만두들을 만나볼까요~!



"눈"으로 드셔보시기 전에 간단한 클릭한번(↑↑↑↑)으로 힘을 주세요. 더 맛있게 찾아오겠습니다.

   "가메골 손왕만두"의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위치는 회현역 5번출구, 남대문시장 6번 GATE로 쭉 들어가다보면 좌측에서 금방 눈에 띌꺼에요.
이전에 포스팅한 한순자 손칼국수집 건너에 있습니다.~


다음 로드뷰로 한번에 딱보이시나요? ㅋ
바로 그곳입니다. :)

자자, 그럼 어서 포장해간 만두를 공개해볼까요~

::::::::


    자 그럼, 본격적으로 손왕만두를 눈으로 먹어볼까요?

너무 잔소리가 많았나요? ㅋ 
어서 개봉해봅시다~


사온 포장 그대로~, 분홍색 포장과 글씨체가 눈에 띄입니다. ㅋ


오오, 열어보니 뭔가 실하게 들어 있습니다. ㅋ
단무지는 빼고 열어보면~


요렇게 만두 두종류가 나란히 들어있네요. ㅎㅎ
뭐, 그리 잘생긴 만두는 아니다만, 맛은 최고입니다. ㅋ


보면 살짝 붉으스름한 왼쪽이 매콤한 만두, 깔끔한 우측이 고기 만두입니다.
매운 맛은 추기름을 넣어 매콤한 맛을 내었다고 하네요 :)


요건 할머니 드시라고, 그릇에 담아놓은 매콤한만두 2개 + 고기만두 1개~
할머님께서도 너무나 맛있다고 하시네요.

특히 매콤한 맛이 맛있다고 하시네요.
제가 먹어도 그냥 고기만두는 살짝 평범하고, 매콤한 만두가 진리 :)


저는 이날 하루종일 돌아다녀서 너무나 피곤해서 일찍 잠들고, 새벽에 일어나서 만두와 함께 컴퓨터를 켰네요. ㅎㅎ
주중에는 퇴근하면 한밤중인지라 포스팅은 좀 힘들고,
주말에 몰아서 하는 포스팅 덕분에 주말에 은근 할일이 많네요 ㅠ.ㅜ;;
나름 부지런떨면서 새벽에 일어나서 컴퓨터를 좀 만져봅니다. :)

배가 고파서 우유한잔과 함께 만두 2개!!
아아, 우유와 정말 잘 어울리는 만두!

친구녀석이 식어도 맛있다고 하는데,
진짜 식으면 더 맛있군요 ㅋ


음음, 나름 맛있게 보일런지 모르겠네요~ ㅋ


고기만두의 속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만두피가 조금 두꺼운게 중국식 옛날 왕만두라고 하는데, 그 정도로 뻑뻑하지는 않습니다. ㅎㅎ
적당하게 씹는 맛이 느껴지네요 ㅋ


그리고 요녀석이 맛있는 매콤한 만두 속!!
속도 확실히 일반 고기만두보다는 붉으스래 합니다. :)

어때요 이정도면 좀 먹을만 해 보이나요? ㅋ

만원어치 사가면 가족이서 한 이틀을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합니다.~ ㅋ

남대문 시장에 오면 꼭 사가야할 요 가메골 손왕만두!!
분명 가족한테도 인기이고, 직장 동료, 친구들에게도 인기일 꺼라고 확신합니다. ㅎㅎ

완전 추천하고 싶은 먹거리네요!

별거아닌 만두로 참 길게 포스팅해봤는데, 잘보셨으면 하네요.
멀리서 들리기 힘드시면 언제나 그랬듯이 눈으로 드셔오아요~.
그럼 언제나 건강하게 한주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