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크랩소스를 곁들인 칠리새우 (조리법 무시하다 망함...)

2020. 2. 13. 08:00만들어 먹는 이야기/내가 만들어 먹은 이야기

이번 후기는 선물로 받은 싱가폴 칠리크랩소를 이용한 칠리새우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망했네요 ㅋㅋ.

 

요게 싱가폴 칠리크랩소스라고 나름 유명한 소스인데, 외국 나가면 사오는게 있더라구요.

선물로 받아서 새우에 버무려 먹으려고 했는데......

조리법 안찾아보고 걍 새우랑 볶아 먹다가 망했습니다. ㅋㅋ

 

나중에 다른분들 후기를 찾아보니, 그 안에 들어간 재료들을 다 사용하는 거더라구요 ㅠ.ㅜ

 

양파만 좀 볶은다음에 칠리크랩소스 부어서 새우들과 함께 볶기만 했는데....

원래는 전분, 핫소스, 계란 이랑 풀어서 하는거더라구요.

 

걍 아무 생각없이 설명도 안읽고 해버림 ㅠ.ㅜ (심지어 조리법 사진도 찍음)

아 소스는 다 썼는데 아깝네요 흑;

 

누구 싱가폴 안가나;;; ㅋ

 

뭐, 그래도 나는 특이하고 맛난 소스긴했는데,

여러번 먹다보면 질리긴합니다~!

 

뭐... 재료랄 것도 없으니 바로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새우는 아래에 마켓컬리로 산 새우! 홍새우와 블랙타이거새우!!

이거는 망했지만, 깜바스는 흥했습니당~!

 

신종 코로나로 흥하는 마켓컬리! 최근 주문 내역

이번 포스팅은 마켓컬리 이용 후기입니다. 요즘 신종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사먹기도 불편하고 나가기도 불편하시죠~! 그래서 저도... 가능하면 사다가 요리해 먹고는 합니다. 지난주 뉴스를 보니까, 마켓컬리 같..

shinlucky.tistory.com

 

홍새우는 찌개에 넣어먹기에도 꽤 괜찮더라구요~!.
재료는 요거가 끝. 새우랑 양파!
선물받은 싱가폴 칠리크랩소스!!
아.. 왜 이걸 안읽어봤지..... 영어라 그런가 ㅋㅋ. 지금 보니 엄청 친절하게 써있네요 ㅋㅋㅋ
요게 칠리크랩소스고, 요거말고 2봉지가 더 있습니다. 그것도 같이 써야하는데, 뭔생각인지 쌩깜 ㅋㅋ
양파먼저 기름좀 두르고 볶아주다가!
새우를 투하!!
익혀줍시다~!
치이익!!
요것만 부으면 끝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음 ㅠ.ㅜ 계란이랑 전분만 들어가도 엄청 맛나보이던데... (다른분들 후기)
오, 색이 좀 그럴싸해지긴 했습니다 ㅎㅎ
칠리크랩소스 투하~!
으어어!! 볶아주면 끝(인줄 알았다...)
그래도 이때는 맛있어 보였는데......
그래도 먹을만은 했네요 ㅋ
뭐, 간단한 반찬으로는 OK~!

 

혹시나 싱가폴 칠리 크랩소스 레시피를 보러오신분들이라면 아래 글들을 참조하시길 후후.

 

사먹는 것 같은 비쥬얼 ㅋ. 다른분 후기입니다~

 

싱가폴 칠리크랩 소스를 이용한 칠리새우 요리

점보식당에서 먹었던 칠리크랩 지난달 싱가포르를 다녀왔습니다.7시간 거리의 먼 여행과 즐거운 여행 그리...

blog.naver.com

 

아, 모르면 찾아보기라도 할껄 ㅠ.ㅜ; 후회 막심.

누구 싱가폴 안가나 두리번 거려야겠네요 ㅋㅋ

 

뭐, 그래도 간단하게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네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