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장에 있는 명물 녹색 햄버거! 클로렐라 햄버거 먹어봤습니다~

2020. 10. 22. 13:2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한동안 광명시장 부근에서 몇 주간 머물일이 있어서, 점심 / 저녁마다 요 동네를 다니고 있네요~

광명시장에는 자주 가봤지만, 은근 아직 못먹어본 곳들이 있단 말이죠.

 

여기도 지도에 마킹만 해놓고 못 가던 곳인데, 이번에 들려봤습니다.

 

가게이름은 클로렐라 베이커리 이고, 클로렐라 햄버로 유명한 곳입니다!

 

햄버거는 옛날식 시장햄버거입니다.

양배추 많이 들어간 시장버거 말이죠 ㅎㅎ, 거기에 베이스 빵이 녹색입니다!

가게 이름이 클로렐라인것처럼 클로렐라가 반죽에 들어가서 그런지 녹색빵이죠 ㅎㅎ

 

햄 대신에 떡갈비가 들어가 있는데, 요건 좀 괜찮더라구요.

상추, 양배추, 피클,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는데, 이게 조합이 은근 괜찮았습니다.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사우전드 아일랜드 소스(케첩+마요네즈)가 조금 들어가 있는데, 소스보다 양상추가 훨씬 많아서 식감으로 커버가 되더라구요 ㅋ

 

클로렐라 빵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잘 넘어가더라구요.

확실히 다른 시장 햄버거들에 비하면 훨씬 맛있습니다~

 

시장에 들리신다면 간식으로 집에 싸가시는 것도 추천!

전 이날 한개만 구입해서 포장했는데, 비닐에 잘 싸주시더라구요.

가격은 클로렐라 햄버거 1개에 2,000원 입니다!!! (가성비도 최고)

 

포장해와서 집에서 밤에 간식으로 먹었네요~

 

 

위치는 광명사거리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시장입구로 들어가면,

오른쪽 길 안 쪽에 있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합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요기가 클로렐라 베이커리입니다! 저안쪽에 준비중인 수많은 클로렐라 햄버거 ㅎㅎ

 

안쪽을 보니 TV에 꽤 많이 출연하셨네요 ㅎㅎ (뭐 제가 찾아오기 까지 했으니 ㅋ)
판매 대기중인 클로렐라 햄버거들 ㅎㅎ
클로렐라 버거 이외에도 다양한 빵들 팔고 있습니다. 기회되면 조금씩 더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그래도 처음이니까 클로렐라 햄버거로~!
하나만 사도 요렇게 봉지에 잘 포장해주십니다.
집에 가져와서 밤에 먹어봅니다~
먹기 편하라고 요렇게 은박지로 포장되어 있네요.
하지만 전 컷팅을 해야하기에... 분리! 저녁에 먹으려니 좀 많이 쭈글해 졌네요 ㅎㅎ
반으로 컷팅! 쨔잔
아래쪽이 떡갈비이고, 위에 두툼한 하얀색이 양배추 ㅎㅎ
자세히보면 일반 햄버거 처럼 위아래 번이 따로 있는게 하니라, 하나로 이어져 있습니다~
한입 깨물면 느낌이 퐈악~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