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맛보기 사운즈포레스트, in 더현대서울

2021. 12. 25. 09:1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요번후기는 2021년도 겨울 크리스마스 부근의 더현대서울 입니다.

다른곳에도 아름답고 화려한 트리나 장식들이 많지만, 더현대서울의 트리는 작고 심플한 편!

※ 개인적으로 이번년도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쪽이 제일 화려한 것 같네요 ㅎㅎ

 

더현대 서울 자체도 꽤 깔끔한 하얀색느낌인데,

트리도 비슷한 느낌으로 건물 최고층 중앙에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더현대서울에 들렸다가 사진좀 남겨봤습니다. ㅎㅎ

 

더현대서울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5층에 있는 사운즈포레스트에 있습니다. 

심플한 트리에 하얀색 별들과 몇개 조명이 올라간 매우매우 심플한 구조.

가까이서 보면 별론데 멀리서보면 괜찮더라구요~

 

5층 사운즈포레스트는 코로나로 인해서인지 입장 제한을 두고 있더라구요.

입장 인원에 따라서 대기표를 뽑고 들어가야합니다 ㄷㄷ.

사운즈포레스트에서 진행하는 행사때문인것 같기도 하고;; 나중에 보니 사운즈포레스트라는 장소명 답게 그룹들 나와서 노래부르더구요.

 

차라리 6층 까페에서 자리잡고 여유롭게 보는게 더 나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ㅎㅎ.

전 6층 레스토랑 둘러보다가 사진좀 찍어봤습니다!

 

더현대서울의 크리스마스트리 보고 가시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22021년도 마무리도 잘 하시구요!!

 

 

더 현대 서울 층별 안내. 먹거리는 지하1층, 6층 위주라고 보시며녀 됩니다.
지하1층 구경중. 오 가죽품 파는 곳인데 쉐보레용 키케이스!! 그럴싸~
뭐 파는 곳인가 했더니.. 자세히보니 스피커매장 ㅎㅎ 느낌있네요.
이건 걍 구경하다가 처음본 지워지는 볼펜!!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지하1층에서 올라가는 곳에도 요런 미니 트리가 판매중. 나중에 큰집으로 이사가면 하나 사고 싶네요 ㅎㅎ (사도 보관할 곳이 없...)
더현대 서울 구조가 요런식이에요. 가운데를 중심으로 둘러 쌓이면서 올라가는느낌 ㅎㅎ
1층에는 요렇게 음악하시는분들이 캐롤을 연주해주십니다. 저건 하프라고 해야하나? 처음 직접 봤는데 완전 신기!
하얀 느낌이 정말 깔끔. 소품들을 자세히 보면 연말&크리스마스용 으로 꾸며져 있지요.
사진으로만 보던걸 직접 찍으니 좋네요 후후.
겨울의 상징 북금곰! 폴라베어~
여기저기 겨울 느낌의 소품들이 ㅎㅎ
여기는 5층!! 가운데는 공원같이 꾸며 놓았는데, 찾아보니 사운즈포레스트라고 하네요. 나름 유명한분이 디자인 한거라고
저 위가 6층인데, 한가운데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원래 여기서 먹을려고 했는데, 사람이 많고 대기가 많아서 포기 ㅠ.ㅜ;; 그래도 대기는 앱을 통해서 깔끔하게 가능
사운즈 포레스트는 대기열이 많아서 못들어가고;;; 멀리서 찰칵!!
대략 요런 느낌. 6층 멀리서 보는게 확대하는 것보다 이쁘더라구요 ㅋ
트리 앞에는 공연대기중인 분들!!
6층 한바퀴 돌면서 찰칵!
자세히 보니 5성별이 아닌 6성별입니다. ㅋ
6층 돌다보니 요런 전시회도 있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썰렁하지만..... 2021년 코로나가 한창인 서울의 크리스마스 트리 풍경 ㅎㅎ

 

아래는 더현대서울 추가정보들입니다~

 

- 더현대서울 주차정보

 

여의도 더현대서울 주차요금 및 할인 꿀팁

이번 후기는 더현대서울의 주차요금입니다. 혹시나 처음 방문하시는분이라면 주차요금과 할인방법을 미리 확인하고 가야지, 그냥 롯데마트 생각하고 가게되면 큰 낭패를 보게 될꺼에요 후후.

shinlucky.tistory.com

- 더현대서울 포장해갈만한 디저트

 

더 현대 서울, 스콘 맛집 레이어드! 바질&스트로베리 스콘!

이번 후기는 스콘맛집으로 유명한 레이어드 후기입니다. 안국역에 있는 까페인데, 더 현대 서울 에도 입점했더라구요~ 근처에 들렸다가 더 현대 서울에 들려서 빵만 휙 사왔습니다. 사람이 많다

shinlucky.tistory.com

 

여의도 더 현대 서울 베즐리 '진짜진짜맛있는 당근케익'

최근에 더 현대 서울에 처음으로 들려봤습니다. 근처에 볼일이 있어 들렸다가 사람없을때 들려서 빵만 호다닥 사왔네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있는 베즐리 입니다. 프랑

shinlucky.tistory.com

 

여의도 더현대 서울 디저트 맛집 태극당! 방문 후기 및 찹쌀 모나카 한입!

요번 후기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있는 빵집! 태극당 방문 후기입니다. 최근에 더현대 서울 맛집+디저트 집들을 깨작깨작 방문하고 있는데, 요번에는 태극당이네요 ㅎㅎ 태극당은 1946년 이후부

shinlucky.tistory.com

 

더현대서울, 어르신 선물용 PNB 수제 초코파이 세트

지난번에 아기를 부모님이 봐주셔서, 와이프와 더현대서울에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이것저것 먹고 구경하고 집에 올시간이 되니, 뭔가 사가야겠더라구요 ㅎㅎ. 지하에 디저트 매장들이 꽤 많

shinlucky.tistory.com

 

몽실몽실한 수플레 디저트! 플리퍼스 스탠드 더현대서울점

요번 후기는 더현대서울에서 구경하다가 사온 디저트입니다~ 플리퍼스 스탠드란 곳인데, 수플레를 주로 판매하는 곳! 수플레 푸딩과 수플레 샌드를 판매하고 있는데, 비쥬얼이 꽤 괜찮아서 선

shinlucky.tistory.com

 

 

- 더현대서울 맛집 멋집

 

유럽 정육점 느낌의 KOREAN BBQ 전문점! 더현대서울 수티(Sooty)

이번 후기는 더현대 서울에서 먹은 한끼!!! 수티(Sooty)라는 곳입니다. 타이틀이 꽤 독특한 곳인데, 미슐랭 맛집 ‘금돼지 식당’ 삼각지 우대 갈비 ‘몽탄’ 수요미식회 신동엽의 인생 고

shinlucky.tistory.com